기사 메일전송
신기남 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 인생의 쉼이 있는 ‘신기남의 담금질’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3-12-13 16:17:29
기사수정

▲ 지난 6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신기남의 담금질 출판기념회'.

강서구 신기남 국회의원은 지난 6일 국회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회는 민주당 김한길 대표, 전병헌 원내대표, 문재인 의원,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 이재오 의원 등등 여ㆍ야를 막론한 많은 의원들이 참석해 그동안 신기남 의원의 정치적 행보를 증명했다.

이 책은 신 의원이 지난 2008년 18대 총선에서 낙선한 뒤 독서와 여행, 사색을 통해 작성한 글을 모은 칼럼집이다.

신기남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분들께 감사하며, 쉼없이 달려온 정치인생을 뒤돌아보고 새롭게 느끼고 배운 많은 것들을 여기에 담아냈다.” 며 “낙선 이후 4년 동안은 스스로를 단련시켜 더욱 단단해 질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고 말했다.

김한길 민주당 대표는 축사를 통해 “강서구에서 이렇게 훌륭한 국회의원을 국회로 보내준 유권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며 “지난 18대 국회에는 함께하지 못했지만 4년 동안 신기남 의원은 성찰의 시간을 갖고 자신을 단련하고 담금질해 오늘 이렇게 좋은 책을 냈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2962
  • 기사등록 2013-12-13 16:17:29
l>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