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대문, 최고의 친절부서 문화체육과 - 고객만족평가단 전화친절도 방문민원응대 평가결과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3-12-13 15:40:15
기사수정

▲ 최우수 친절부서로 선정된 문화체육과 직원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013년 한 해 동안 친절의 열매를 꽃피운 Best 친절부서로 문화체육과를, 우수부서로 ▲정책담당관 ▲가정복지과 ▲안전치수과 ▲교통행정과 ▲자동차관리과 ▲회기동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Best 친절부서로 선정된 문화체육과는 개인별 전화친절도는 물론 구민으로 구성된 고객만족평가단의 방문민원응대 서비스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구민들이 구 홈페이지를 통해 친절의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구는 이번 친절부서 선정결과를 통해 직원들의 친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친절행정 구현에 전 직원의 동참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공무원에 대한 신뢰성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것이 바로 친절과 청렴이라 생각한다.”며 “Best 친절부서선정을 통해 많은 친절직원들이 발굴되어 동대문구하면 친절이 떠오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구는 구민들에게 고품격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들의 친절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지난 2002년부터 친절부서를 선정하고 있으며, ▲민원처리 힐링캠프 ▲찾아가는 동 주민센터 친절교육 ▲기분 좋은 통화마당(해피콜) 등 다양한 친절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2957
  • 기사등록 2013-12-13 15:40:15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