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리텍大, 광고디자인과 ‘공모전에 빛났다’ - 강서캠퍼스, ‘2013 인천국제디자인페어 공모전’ 입상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3-10-16 17:37:49
기사수정

▲ 광고디자인과 이상원 교수(좌측)와 공모전에 입상한 강서폴리텍 학생들.

한국폴리텍大學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인배) 재학생들은 지속적인 공모전 입상으로 뛰어난 실력을 입증 받고 있으며, 학교를 빛내고 있다.

지난 10월 14일 인천광역시에서 주최하고 사단법인 인천산업디자인협회와 인천디자인전문회사협회가 주관한, ‘2014 인천국제디자인페어 디자인공모전’에서 광고디자인과 재학생 ‘권선희, 배미희, 강지수’씨가 디자인 부문에 입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대회는,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최 및 GCF사무국 송도유치’를 맞이해, 국제 디자인 선도 도시로서 인천의 위상을 정립하기 위해 인천시가 개최한 공모전으로, 광고디자인과 재학생 2팀이 참여해,

디자인 부문에 ‘권선희, 배미희, 강지수’ 의 “작품명: 나무의 마음” 과 ‘권선희’ “작품명: 자연은 상품이 아닙니다.” 의 두 작품이 특선에 입상하는 성적을 거뒀다.

이에 광고디자인과 이상원 교수는 “이번 공모전 수상은 현장실무중심의 교육과정 운영도 한몫했지만, 학생들이 참신한 발상과 밤 낮 없이 몰입하는 열정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결과”라며 수상 학생들을 격려했다.

특히 학과장 조태영교수는 시각디자인이 미디어 홍보나 제품광고 분야에서 중요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고, 창의적 디자인을 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운영하여 경쟁력 있는 명품학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2750
  • 기사등록 2013-10-16 17:37:49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