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초구의회, 강성길 의원 취임식 - '세금바로쓰기납세자운동 서울시지부회장'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3-10-09 11:27:36
기사수정

▲ 서초구의회 강성길 의원이 취임식사를 하고 있다.

서초구의회 강성길 의원이 지난 7일 용산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서울특별시지부회장' 에 취임했다.

이 날 행사는 올해 초 국회에서 발족된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전체 행사에 이어 서울시 25개 지자체의 지회발대식을 갖은데 이어 서울특별시 전체 지부 발대식을 가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공동대표인 김성호 전 법무부장관과 서경석 목사, 안형환 전 국회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서울특별시지부가 발족함으로써 앞으로의 단체 활동에 더욱 폭넓고 진취적인 사회단체활동을 기대할 수 있겠다.

강성길 서울특별시지부회장은 취임사에서“세금바로쓰기납세자운동 서울특별시지부가 본 운동의 중심이 되도록 전심전력을 다 할 것이며 지부회장으로써 최선을 다할 것”고 당찬 취임포부를 밝혔다.

한편 '세금바로쓰기납세자운동본부'는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세금낭비 사례를 조사, 고발하고 여야 국회의원의 예산 심의 및 지출을 감시하는 운동을 끈질기게 펼쳐나가고 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의 행사성 예산낭비, 불필요한 공사예산낭비 등을 지적하는 등 국민들의 혈세인 세금을 올바르게 쓰기 위한 적극적이고 폭넓은 활동으로 국가재정위기 극복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2722
  • 기사등록 2013-10-09 11:27:36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