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대문, '고객만족도 및 응대 서비스’조사 - 구민이 감동하는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3-10-04 15:25:57
기사수정

▲ 동대문, 지난 23일 실시된 고객만족평가단 교육 사진.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구민이 감동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청과 동 주민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2013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및 방문민원 응대서비스’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조사는 지난 8월 새롭게 구성된 고객만족평가단이 구청이나 동 주민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직접 고객을 가장해 직원들의 ▲민원응대 ▲상담태도 ▲업무처리 만족도 등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는 이번 평가결과를 철저하게 분석해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정착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는 한편,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실현 가능한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구민의 목소리라고 할 수 있는 고객만족평가단 분들의 평가결과를 잘 듣고 수렴해 구청이나 동 주민센터를 이용하는 구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친절 1등 동대문구를 만들어 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는 구민이 직접 평가하고 피드백 하는 시스템인‘고객만족도 및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조사’를 지난 2011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2714
  • 기사등록 2013-10-04 15:25:57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