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맨발로 영하 30도의 산을 오르는 남자! - 극한의 고통을 즐기는 남자의 다음 목표는?

이한국 기자

  • 기사등록 2017-06-26 17:24:01
기사수정


▲ KBS


영혼을 울리는 연기력을 지닌 배우 김혜은, 마법 같은 마술로 혼을 쏙∼ 빼는 마술사 최현우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사연에는 아들 때문에 고민인 78세 노모가 출연했다. 주인공은 “51세인 제 아들은요, 10년 가까이 맨발로 산을 오르고 있다. 말려도 괜찮다며 말을 듣질 않아요. 영하 30도인 태백산도 모자라 얼마 전엔 일본 후지산까지 맨발로 올랐습니다. 제발 정신 차리게 도와주세요!”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주인공은 “어느 날 아들이 TV 프로그램을 보라고 해서 봤더니 맨발로 산을 오르는 사람이 있길래 ‘저런 정신 나간 사람이 있을까’ 했더니 아들이었다”면서 줄곧 아들이 행여나 다칠까 전전긍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태균이 주인공의 아들에게 “신발을 왜 신지 않냐”고 묻자 아들은 “영하 20도가 넘어가면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다. 나 자신을 이기고 싶다”면서 별일 아니라는 듯 답했다.

한편 아들이 맨발로 얼마나 위험하게 산을 오르는지 보기 위해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표면이 거칠고 날카로운 돌산과, 칼바람이 부는 눈산을 맨발로 오르는 아들의 모습을 본 주인공은 “미쳤다”면서 질색했다.

“앞으로 백두산, 만리장성, 로키산맥, 히말라야, 에베레스트까지 맨발로 등반해서 인간의 한계를 실험해보고 싶다”는 아들에게, 정찬우는 “그곳에서는 장비가 있어도 사람이 죽는다. 어머니 마음이 얼마나 찢어지겠냐”면서 진심을 담아 설득했다. 하지만 아들은 “꿈과 목표 때문에 접을 수 없다”며 계속해서 본인의 주장만 반복할 뿐 전혀 대화가 통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최현우는 “물속에 들어갔다가 탈출하는 마술이 있었는데, 어머니에게 좋지 않았냐고 물었던 적이 있다. 하지만 어머니는 ‘그런 거 못 보겠다. 안 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내 생각이 짧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지난 날 반성했던 경험으로 주인공의 고민에 공감했다.

장비도 없이 맨발로 극한의 산을 오르는 아들 때문에 고민인 이 사연은 26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872
  • 기사등록 2017-06-26 17:24:01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3.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