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뿌딩, 중국을 휩쓴 인기 웹 드라마 ‘태자비 승직기’ 정식 웹 소설 서비스 개시 - 웹 드라마 조회수 33억 기록하며 대륙의 스케일 증명

이한국 기자

  • 기사등록 2017-06-08 10:58:31
기사수정


▲ 태자비 승직기가 전자 책으로 정식 출간되었다


최근 한국 문화 시장에서 중국 콘텐츠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중국뿐만이 아니라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끈 ‘보보경심’, ‘랑야방’ 등 드라마로 흥행한 원작 소설들의 국내 출간 및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중국 황실로 타임 슬립한 소녀의 이야기 보보경심은 국내에서도 이준기, 아이유 주연의 드라마로 리메이크되었고 치열한 황위 다툼을 다룬 랑야방은 앱 게임뿐만 아니라 원작 소설 역시 종이 책과 전자 책으로 국내에서 정식 출간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계보를 이어 갈 작품 ‘태자비 승직기’가 전자 책으로 먼저 정식 출간되었다. ‘태자비 승직기’는 중국에서 입소문으로만 인터넷 조회수 33억을 기록한 인기 웹 드라마의 원작 소설이며 한국에서도 중국 드라마 전문 채널인 ‘아시아N’를 통해 화제 속에 방영 중이다. 

‘태자비 승직기’는 바람둥이였던 장붕이 태자비 장봉봉으로 환생해 일어나는 궁중 암투물이다. 얼떨결에 남자에서 여자인 태자비로 환생한 후 거기서 그치지 않고 황후로, 황후에서 태후로 이어지는 승직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는 주인공이 황위 싸움에 휘말리며 스펙터클한 역사의 일부가 되어가는 이야기다. 

남자로 살아온 장붕이 여자인데다 태자비인 장봉봉으로 적응해 가는 과정에서의 웃지 못할 해프닝은 물론 태자와의 로맨스도 그려지는 가운데 원작은 웹 드라마로 재구성되었고 그 입소문은 중국을 통해 한국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태자비 승직기’ 소설은 드라마에서는 삭제된 스토리가 다수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결말 또한 드라마와는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드라마의 팬들 또한 주목해야 할 작품이다. 또한 드라마를 보지 않은 독자들에게는 판타지 로맨스로서의 또 다른 재미를 보장한다. 

‘태자비 승직기’는 6월 1일부터 웹 소설 전문 플랫폼 ‘뿌딩’을 포함한 다양한 국내 전자 책 플랫폼에 공개되었다. 무료 1권을 포함한 총 다섯 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자 책 구매자에게는 ‘태자비 승직기’ 출간 기념 특별 제작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778
  • 기사등록 2017-06-08 10:58:31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3.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