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곰팩토리, 애드파이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와 ‘첫 회원가입 이벤트’ 실시 - 공식 블로그 방문 후 이웃추가와 포스트 퍼가기 진행 시 다양한 경품 제공 기회 부여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7-05-31 13:54:26
기사수정


▲ 곰팩토리가 애드파이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애드테크 기업 와이더플래닛이 투자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 개발 기업 곰팩토리가 셀프서비스 SSP(Supply Side Platform) 광고 플랫폼 ‘애드파이(ADPIE)’ 론칭을 기념하여 7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풍성한 경품이 가득한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와 ‘첫 회원가입 이벤트’, ‘천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애드파이의 공식블로그를 방문하여 이웃 추가한 뒤 이벤트 포스트를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에 공유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총 13명을 선정하여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3명)과 CGV영화예매권 2매(10명)를 제공한다.

‘첫 회원가입 이벤트’는 애드파이 신규가입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가입 축하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며, 이 중 랜덤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명)와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30명)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앱을 보유한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천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드파이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적용한 신규 회원에게 가입 축하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포스트를 SNS에 공유하고, 캡처해서 메일로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트래픽 랭킹 순위에 따라 총 5명에게는 1위 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1명), 2위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1명), 3위~5위까지는 신세계상품권 15만원권(3명), 그 외 파이상으로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 혹은 적립금 3만원의 상금을 부여하며, 6월 한달 동안 목표 트래픽을 달성한 가입자 1명에게 더블상으로 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을 추가 지급한다.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와 ‘첫 회원가입 이벤트’, ‘천만원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8월 9일(수) 애드파이 홈페이지 및 블로그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애드파이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애드파이는 간단한 가입 절차를 통해 본인의 매체나 블로그에 직접 광고를 설치, 광고 수익이 발생하는 셀프서비스 SSP(Supply Side Platform) 광고 플랫폼이다. 국내 애드테크 기업 와이더플래닛의 자체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을 활용한 정교한 타겟팅 기술력이 적용되어 방문자들의 구매 확률을 높이는 최적화된 맞춤형 광고 게재가 가능하다.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광고 관리가 가능한 애드파이는 소규모 매체나 앱을 보유한 개인 및 사업체, 개인 블로거 및 커뮤니티 운영자 등 다양한 퍼블리셔들에게 새로운 수익 창출 모델을 제공한다.

애드파이는 소규모 매체 운영자뿐만 아니라 일반 블로거들까지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 플랫폼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개인 매체 소유자들에게 애드파이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748
  • 기사등록 2017-05-31 13:54:26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3.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