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네피트, 말이 필요 없는 형광 체리빛 ‘고고틴트’ 출시 -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컬러로 사랑스럽고 섹시한 반전 매력 표현해주는 제품 - 3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컬러 ‘고고틴트’에 대한 문의 이어져 - 전 세계 국가 중 틴트 사랑이 각별한 한국 소비자들에게 최초로 공개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7-05-23 09:55:49
기사수정


▲ 베네피트 신제품 고고틴트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5일 형광 체리빛 고고틴트를 출시한다. 

고고틴트는 틴트의 명가 베네피트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15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 팝업 세일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고고틴트는 전 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컬러의 고고틴트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다. 입술 안쪽부터 은은하게 그라데이션 해주면 사랑스러운 소녀 입술을, 입술 전체에 여러 번 덧바르면 아찔하고 섹시한 체리빛 입술로 표현할 수 있다.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리퀴드 젤 타입으로 키스 후에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입술을 유지해주며 양 볼에 블렌딩해서 사용하면 한층 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전 세계의 많은 소비자들이 베네피트의 새로운 틴트를 기다렸다”며 “3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 고고틴트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다른 베스트셀러 틴트처럼 오랜 시간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고틴트는 25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699
  • 기사등록 2017-05-23 09:55:49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3.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