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연애벗, 박수홍 모델로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 출시 -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 야심차게 선보여 - 4월 17일 홈앤쇼핑과 함께 론칭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7-04-17 09:44:27
기사수정

자연애벗이 발효고기 특허기술로 만든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을 4월 17일 홈앤쇼핑을 통해 저녁 6시 50분 생방송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 자연애벗과 줌마수홍이 함께 만든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은 자연애벗과 방송인 박수홍의 합작품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연이어 화제 되었던 ‘줌마수홍의 착한 육개장’을 잇는 두 번째 발효고기제품이다. 


부채살은 소 한 마리당 약 4kg밖에 나오지 않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귀한 부위다. 이 부위는 자연애벗의 슈퍼유산균 발효로 고기 단백질이 아미노산으로 분해되어 영양소 흡수율이 높아짐과 동시에 고기 본래의 고소한 맛을 내는 게 특징이다. 


특히 카라멜색소와 같은 인공첨가물 및 인공조미료 없이 자연재료만으로 먹음직스러운 고기 빛깔과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해 더욱 좋다. 특제 양념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국내산 뽕잎과 건강한 자연 숙성 간장과 통 큰 국내산 재료(양파, 마늘, 사과, 배 등) 등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자연애벗은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은 발효하여 해로운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도 쇠고기 특유의 감칠 맛을 살렸으며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집에서 간편하게 최고급 쇠고기 요리를 즐기고 싶거나 우아한 캠핑 바베큐를 즐기고 싶은 분, 혼밥족 등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줌마수홍의 착한 부채살’은 개당 300g 중량으로 본 구성 7팩, 사은품 4팩이 들어간 총 11팩 구성으로 가격은 59,900원이다. 또 제조와 동시에 급속냉동 처리되어 해동 후에도 신선함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가정에는 아이스박스로 배달되며 받는 즉시 냉동보관해야 한다. 


한편 자연애벗은 홈페이지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610
  • 기사등록 2017-04-17 09:44:27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우원식 국회의장, 한덕수 권한대행 대정부질문 불출석에 '강력 경고' 우원식 국회의장이 14일, 한덕수 국무총리 겸 대통령 권한대행이 국회 대정부질문에 불출석한 것에 대해 "국민이 지켜보고 있다. 이런 무책임한 태도가 반복되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우 의장은 이날 오후 열린 제424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오늘 국무총리가 일방적으로 불출석했다. 양 교섭단체의 양해도 없었고 .
  2. 오세훈 시장, '땅꺼짐' 불안 잠재우기 총력… 철도 건설 현장 GPR 탐사 '강도 높은 안전 대책' 가동 오세훈 서울시장이 최근 잇따른 지반 침하 사고와 봄철 인파 밀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14일(월) 오후 2시, 서울시청 집무실에서 긴급 안전점검 회의를 주재하고, 관련 부서에 철저한 점검과 신속한 조치, 원인 규명에 총력을 기울여 안전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문했다.이날 회의는 오 시장을 비롯해 행정 1·2&mi...
  3.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4.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5.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