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 패밀리박스, 우리 가족 멤버십 혜택까지 한눈에 챙긴다

윤승원 기자

  • 기사등록 2026-02-12 10:26:49
기사수정

KT 패밀리박스, 우리 가족 멤버십 혜택까지 한눈에 챙긴다KT(대표이사 김영섭)는 가족 혜택 서비스 앱 KT 패밀리박스를 통해 가족 구성원이 각자의 혜택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하고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KT 패밀리박스는 현재 214만 가입자가 이용 중인 통신 3사 유일 가족 혜택 플랫폼으로 가족 간 데이터 공유와 일정 관리, 제휴 혜택 제공 등 가족 단위 이용 환경을 고려한 기능을 제공해 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가족 구성원의 멤버십 혜택 이용 현황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설맞이 제휴 할인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KT 패밀리박스는 가족 구성원의 멤버십 등급과 주요 혜택 이용 현황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앱 내 `가족 현황` 메뉴를 통해 가족 구성원의 KT멤버십 등급을 확인할 수 있으며, VIP 고객의 경우 당월 사용 가능한 VVIP·VIP 초이스 혜택의 이용 여부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해당 기능은 앱 업데이트 후 혜택 공유에 동의한 경우 이용 가능하며, 공유를 원하지 않는 경우 비공개 설정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가족간 데이터 공유 기능과 패밀리 캘린더를 통한 일정 관리, 다양한 제휴 할인 쿠폰 제공 등 가족 구성원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KT 패밀리박스는 설을 맞아 명절 수요가 높은 선물·식품·생활 서비스 중심의 제휴 혜택을 운영한다.

 

풀무원 자사몰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천원 할인, 첫 구매 고객 대상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뚜기와 데이팩에서도 각각 최대 2만원, 3만원 한도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명절 이후 식단 관리에 활용할 수 있는 허닭 구매 금액대별 할인과 함께, 가사청소·이사·입주청소·반찬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청소연구소 3종 쿠폰팩도 제공한다.

 

또한 제휴 쿠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을 1개 사용하면 메가커피 교환권을, 2개 이상 사용시 올리브영 5천원권을 100% 증정하며, 2개 이상 사용 고객에게는 삼성 AI 공기청정기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설 명절 기간에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운영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CU상품권을 증정하고 가족 구성원이 함께 참여한 경우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KT 패밀리박스는 고객의 정기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매월 세 번째 금요일 `패박데이`를 운영한다.

 

패박데이는 앱 방문 후 응모만으로 참여 가능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월별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월 패박데이에는 응모 고객 중 3천명을 추첨해 바나나우유 교환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가족에게는 4인 가족 기준의 소피텔 호텔 호캉스 이용권도 제공한다.

 

패박데이는 올해 연중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KT 마케팅혁신본부장 권희근 상무는 "2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패밀리박스 앱을 통해 가족에게 꼭 맞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제공해, 유용한 혜택을 놓치지 않고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58187
  • 기사등록 2026-02-12 10:26:49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닫혀있던 대통령기록물 국민에 공개…비공개 5만4천건 전환 행정안전부 대통령기록관은 국가 안보와 정책 보안 등을 이유로 비공개해 온 대통령기록물 5만4천여 건을 공개로 전환하고, 이달 28일부터 대통령기록관 누리집을 통해 국민에게 목록을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개되는 기록물은 ‘2025년도 공개재분류 대상’ 비공개 기록물 가운데 대통령기록관리전문위원회 심의를 거쳐 공개로 ...
  2. 신용정보법 시행령 개정…가상자산 거래정보 신용정보로 편입 정부는 27일 국무회의에서 신용정보법 시행령 개정안을 의결하고, 가상자산 거래정보를 신용정보에 포함하는 한편 데이터 결합·활용 규제를 합리화해 금융 분야 인공지능 활용과 소비자 보호를 동시에 강화하기로 했다.이번 개정안은 금융 분야 인공지능(AI) 활용 확대 등 국정과제 이행을 뒷받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의 조항을 정비...
  3. 과기정통부·KISA, 2025 사이버 침해 26% 급증…AI 공격 확산 경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은 27일 ‘2025년 사이버 위협 동향과 2026년 사이버 위협 전망 보고서’를 발표하고, 지난해 기업 침해사고 신고가 2,383건으로 1년 전보다 26.3% 늘어난 가운데 2026년에는 인공지능 기반 사이버 위협과 인공지능 서비스 대상 공격이 더 늘 것으로 내다봤다.과기정통부와 KISA는 2025년 침해사고 통계...
  4. 이재명 정부 첫 정부업무평가…경제·혁신·소통 성과 강조 이재명 대통령 주재 국무회의에서 27일 발표된 2025년도 정부업무평가 결과에 따르면, 이재명 정부 출범 첫해 47개 중앙행정기관의 업무성과를 역점정책·규제합리화·정부혁신·정책소통 4개 부문으로 평가한 결과 경제 활성화와 정부 효율성 제고, 정책 소통에 성과를 낸 기관들이 우수 평가를 받았다.국무조정실은 이날 국무회...
  5. 국립공원 투명페트병, 수거부터 재생제품까지 한 번에 잇는다 국립공원공단이 28일 서울 중구 스마트워크센터에서 우정사업본부 등 5개 기관과 투명페트병 자원순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립공원에서 버려진 폐페트병을 수거부터 재활용 제품 생산까지 잇는 민관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는 국립공원공단을 비롯해 우정사업본부, 롯데칠성음료,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