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T팩토리 성수 체험형 전시 오픈

윤승원 기자

  • 기사등록 2025-10-30 12:06:10
기사수정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한 `T-스타디움(T-Stadium) 두근득근 챌린지` 팝업 전시를 이날(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T팩토리 성수 체험형 전시 오픈

지난 28일 처음 방영한 `피지컬: 아시아`는 넷플릭스 예능 흥행작인 `피지컬 100`의 후속작으로, 아시아 8개국을 대표하는 피지컬 최강자들이 대결하는 서바이벌 예능 콘텐츠다.

 

SKT는 이 콘텐츠를 활용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넷플릭스 구독 상품을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전시는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와 진행한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T팩토리 성수 실내 공간은 물론 실외 마당까지 활용해 규모감 있게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방문객들은 체력을 기르고 구독 혜택을 찾는 도전의 경기장 `T-스타디움`에서 `득근(근육을 얻는다는 뜻)` 리플렛을 받고, 5가지 피지컬 훈련에 참여할 수 있다.

 

실외 마당에서는 ▲한 발 뛰기로 진행되는 `T 우주 점핑` ▲`피지컬: 아시아` 참가 8개국 깃발을 꽂는 `아시아 셔틀런` ▲밸런스 볼 위에서 공을 튀기는 `균형의 승부` 등 체력 단련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실내 2층 공간에서는▲T우주 글러브와 함께하는 `펀치펀치 챌린지`▲모래주머니를 옮기는 `근력 레이스` 등 근력 훈련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SKT의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구독 상품들이 함께 소개된다.

 

가령, `T 우주 점핑`에서는 바닥에 표시된 넷플릭스 요금제의 구독 혜택을 순서대로 점프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5GX 프라임(넷플릭스), 5GX 프리미엄(넷플릭스) 등 다양한 요금제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다.

 

`T스타디움 두근득근 챌린지` 미션을 완료하면 랜덤 선물 뽑기를 통해 토르소 캔들, 운동용품, 건강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11월 24일에는 `피지컬: 아시아`의 메인 PD인 장호기 PD가 참여하는 특별 토크쇼 `덕콘`이 T팩토리 성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상범 SKT 유통본부장은 "T팩토리와 넷플릭스의 첫 컬래버 전시인 `T-Stadium 두근득근 챌린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Z세대 고객들이 SKT의 넷플릭스 요금제와 T 우주 넷플릭스 상품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56186
  • 기사등록 2025-10-30 12:06:10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닫혀있던 대통령기록물 국민에 공개…비공개 5만4천건 전환 행정안전부 대통령기록관은 국가 안보와 정책 보안 등을 이유로 비공개해 온 대통령기록물 5만4천여 건을 공개로 전환하고, 이달 28일부터 대통령기록관 누리집을 통해 국민에게 목록을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개되는 기록물은 ‘2025년도 공개재분류 대상’ 비공개 기록물 가운데 대통령기록관리전문위원회 심의를 거쳐 공개로 ...
  2. 신용정보법 시행령 개정…가상자산 거래정보 신용정보로 편입 정부는 27일 국무회의에서 신용정보법 시행령 개정안을 의결하고, 가상자산 거래정보를 신용정보에 포함하는 한편 데이터 결합·활용 규제를 합리화해 금융 분야 인공지능 활용과 소비자 보호를 동시에 강화하기로 했다.이번 개정안은 금융 분야 인공지능(AI) 활용 확대 등 국정과제 이행을 뒷받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의 조항을 정비...
  3. 과기정통부·KISA, 2025 사이버 침해 26% 급증…AI 공격 확산 경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은 27일 ‘2025년 사이버 위협 동향과 2026년 사이버 위협 전망 보고서’를 발표하고, 지난해 기업 침해사고 신고가 2,383건으로 1년 전보다 26.3% 늘어난 가운데 2026년에는 인공지능 기반 사이버 위협과 인공지능 서비스 대상 공격이 더 늘 것으로 내다봤다.과기정통부와 KISA는 2025년 침해사고 통계...
  4. 이재명 정부 첫 정부업무평가…경제·혁신·소통 성과 강조 이재명 대통령 주재 국무회의에서 27일 발표된 2025년도 정부업무평가 결과에 따르면, 이재명 정부 출범 첫해 47개 중앙행정기관의 업무성과를 역점정책·규제합리화·정부혁신·정책소통 4개 부문으로 평가한 결과 경제 활성화와 정부 효율성 제고, 정책 소통에 성과를 낸 기관들이 우수 평가를 받았다.국무조정실은 이날 국무회...
  5. 국립공원 투명페트병, 수거부터 재생제품까지 한 번에 잇는다 국립공원공단이 28일 서울 중구 스마트워크센터에서 우정사업본부 등 5개 기관과 투명페트병 자원순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립공원에서 버려진 폐페트병을 수거부터 재활용 제품 생산까지 잇는 민관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는 국립공원공단을 비롯해 우정사업본부, 롯데칠성음료,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