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PC, ‘핑크 아우라 쿠션’ 21일 롯데홈쇼핑 정쇼 생방송 진행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7-03-17 13:58:42
기사수정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가 2월 롯데홈쇼핑 정쇼에서 첫 공개한 핑크아우라 쿠션이 50분만에 1만7천 개 판매되며 매진을 기록했다. 


▲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론칭 후 곧바로 매진되며 인기를 증명한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찾아온다. DPC는 21일 밤 10시 45분에 롯데홈쇼핑 ‘정쇼’에서 매진을 아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방송을 선보인다. 

써 본 후 만족한 제품만 방송하며 솔직한 제품 소개로 정평 난 쇼호스트 정윤정은 “평소 메이크업은 물론 남미의 쿠바 화보 촬영에서도 ‘핑크 아우라 쿠션’만으로 충분했다”며 “특히 오후가 되어도 다크닝 없이 매끈하게 밀착해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정말 다크닝 없이 촉촉함이 오래 가네요”, “봄 햇살에 어울리는 핑크 톤의 광채와 매끈한 커버력에 반했어요”와 같은 사용 후기로 더욱 신뢰를 높이고 있다.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은 핑크와 베이지, 2가지 에센스가 만나 화사한 핑크 광채와 만족스러운 커버력을 보여 주는 제품이다. 베이지 에센스는 피부에 기분 좋게 밀착해 피부 결점을 감춰 주고 핑크 에센스는 여자의 피부에 조명을 켠듯 환하게 톤업 시켜 준다. 

DPC는 핑크 아우라 쿠션에 주목할 것은 69 : 31로 구성된 핑크와 베이지 에센스의 비율이라며 0.5g의 비율 차이로 핑크 광채와 밀착력이 확연히 개선됐다고 밝혔다. 또한 하이브리드 쉐어링 테크놀러지(Hybrid Sharing Technology) 공법으로 에센스 성분을 70% 가까이 채워 쿠션 사용만으로 마치 스킨 케어한 듯 촉촉함을 27시간 유지시켜 준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507
  • 기사등록 2017-03-17 13:58:42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5.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