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권상우표 코믹 액션,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히트맨 2' 1월 22일 개봉 - 5년 만에 돌아온 '히트맨', 웹툰 작가 '준'의 좌충우돌 코믹 액션 - 권상우 "주성치·성룡 감성 담았다"…정준호·이이경·황우슬혜까지 '코믹 시너지' - 스케일 커진 액션, 애니메이션 접목…설 극장가 웃음 책임진다

김전태 기자

  • 기사등록 2024-12-27 14:09:24
기사수정

배우 권상우가 '히트맨 2'로 5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27일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히트맨 2' 제작보고회에서 배우들과 감독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27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히트맨 2' 제작보고회에서 권상우는 "코미디 장르를 기본적으로 좋아한다"며 "주성치, 성룡 영화처럼 '히트맨'에도 유쾌한 요소가 많이 담겨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히트맨 2'는 2020년 1월 개봉해 240만 관객을 동원한 코믹 액션 영화 '히트맨'의 후속작이다. 


전직 암살 요원 출신 웹툰 작가 '준'(권상우)이 자신이 그린 웹툰 속 테러가 현실이 되면서 억울하게 범인으로 몰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권상우는 전작에 이어 '준' 역을 맡아 코믹 연기와 액션 연기를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 작품에서는 '준'의 가족을 지키기 위한 고군분투가 더해져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권상우는 "가장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라며 "코미디 영화지만 눈물 연기도 꽤 있었다"고 밝혔다.


전작에서 호평받았던 액션 연기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권상우는 "'미션 임파서블'의 톰 크루즈를 떠올리며 달리기 장면에 임했다"며 "열정만큼은 톰 크루즈보다 빨리 뛰어보자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최원섭 감독은 "톰 크루즈보다 달리기 장면이 멋있게 나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등 전작의 주역들도 다시 뭉쳐 코믹 시너지를 발휘한다. 최 감독은 "배우들의 애드리브가 끊이지 않아 촬영이 즐거웠다"고 전했다. 정준호는 "코믹 영화의 매력은 애드리브"라며 "상황에 몰입하다 보면 자연스러운 애드리브가 나온다"고 말했다.


'히트맨 2'는 실사 촬영과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독특한 연출 방식을 유지하면서도 스케일을 키워  볼거리를 더했다. 최 감독은 "1편보다 스케일이 확실히 커졌다"며 "다양한 볼거리를 드리려 했다"고 설명했다.


'히트맨 2'는  새해 설날인 1월 22일 개봉한다. 권상우는 "머리 아픈 일이 많았던 한 해였는데, '히트맨 2'로  새해에는 큰 웃음을 짓고 시작하시면 좋겠다"고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49350
  • 기사등록 2024-12-27 14:09:24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권성동 “헌정 수호·국정 공백 최소화”...국민의힘 비상의원총회 개최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18일 비상의원총회에서 "대통령 탄핵이 가결되어도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는 제 기능을 다해야 한다"며 "마지막 순간까지 여당으로서의 책임감을 잃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권 대표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의 재의요구권 행사와 관련해 "헌정수호의 책무를 본질로 하는 만큼 당연하다"며, 특히 국회증언.
  2. 이재명-권성동 회동..."정치 복원하자" vs "탄핵 철회하자" 국민의힘 권성동 당 대표 권한대행이 18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예방해 비상계엄 사태 이후 국정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 이재명 대표는 "정치가 복원돼야 한다"며 "서로 존재를 인정하고 적정하게 양보하고 타협해 합의에 이르는 것이 정치의 본연의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민생추경' 편성과...
  3. 2025 제야의 종 타종행사, 시민이 주인공 되는 글로벌 축제 서울시는 12월 31일 밤 11시부터 2025년 1월 1일 새벽 1시까지 보신각에서 시민 참여형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개최한다. LED 팔찌 퍼포먼스와 자정의 태양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다.서울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보신각에서 새해맞이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민 1만 5천여 명이 LED 팔찌를 착용해 화려...
  4. 권상우표 코믹 액션,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히트맨 2' 1월 22일 개봉 배우 권상우가 '히트맨 2'로 5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27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히트맨 2' 제작보고회에서 권상우는 "코미디 장르를 기본적으로 좋아한다"며 "주성치, 성룡 영화처럼 '히트맨'에도 유쾌한 요소가 많이 담겨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히트맨 2'는 2020년 1월 ...
  5. 서울 면목동 172-1, 신속통합기획으로 수변 친화 단지로 변모 서울시는 면목동 172-1 일대를 중랑천과 연결된 수변 친화 주거 단지로 개발하는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하며, 1,260세대 규모의 아파트와 함께 생태공원, 보행 네트워크 등으로 지역의 주거 환경과 도시 매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서울시는 12월 30일, 중랑구 면목동 172-1 일대(면적 51,258㎡)를 대상으로 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 이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