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진네이처(대표 지선에) 브랜드 ‘산사인’이 다섯가지 한약을 첨가한 홍삼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산사인은 현대의학이 만연한 오늘날에도 많은 사람들이 산에 들어가 건강을 찾는 것을 모티브로 산이 사람을 살리는 마음을 생각하며 청진네이처에서 론칭한 브랜드이다.
‘진품 홍삼’, ‘천년의 홍삼’은 금산의 홍삼 전문 제조업체 금산고려홍삼(주)와 업무 제휴하여 특허청의 제조방법으로 제조한 홍삼과 한방이 혼합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현대인의 지친 심신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포함된 천연재료에는 칡과 당귀 같은 다소 친근한 한방 재료들 뿐만 아니라 갱년기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하는 복분자와 수족냉증에 큰 효과를 보이는 천궁, 괴물 버섯이라 불리는 영지버섯까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브랜드명과 제품명에 사용한 글씨체는 기존 글쎄체가 아닌 문재 이성근 화백의 친필 글씨로 이성근 화백의 그림에서 보는 말의 힘찬 기운 또한 제품에서 느껴볼 수 있다.
청진네이처는 각종 재료들을 엄선 가공하여 정성스레 다려 농충한 제품인 산사인의 건강식품은 제조특허(특허제 10-0833208호)를 받은 제품으로 미국FDA 공장 등록 업체인 금산고려홍삼의 우수한 제조력이 더해져 현대인의 건강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