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첸, ‘눈물 없어’ 고민.. 눈물 위해 영화 두 편 몰아본 사연은 - 첸, ‘눈물 없어’ 고민.. 눈물 위해 영화 두 편 몰아본 사연은
  • 기사등록 2019-04-10 17:34:42
기사수정

그룹 엑소의 첸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눈물이 없어 고민이라고 고백한다. 뿐만 아니라 눈물 확인을 위해 영화 두 편을 몰아본 사연까지 털어놓으며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여에스더, 첸, MC 딩동이 출연하는 ‘여기 내 구역인데예~?’ 특집으로 꾸며진다. 


MBC ‘라디오스타’ 

첸은 눈물이 없다고 고백하며 시선을 끈다. 첸은 ‘감정 표출이 안 돼 힘들다’고 말하며 진지하게 고민을 털어놓았다고. 심지어 첸은 눈물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영화 두 편을 몰아본 사연을 털어놓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구라는 적극 관심을 보이며 영화 제목까지 받아 적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첸은 이번 솔로 앨범의 탄생 비화를 밝힌다. 첸이 직접 회사에 ‘저 솔로 앨범 내고 싶습니다’고 선언했다고. 더불어 다음 앨범 계획까지 밝히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에 MC 윤종신 역시 관심을 보이며 과연 첸과 윤종신의 작업이 성사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첸은 자신이 인정하는 아이돌 보컬 1위를 뽑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분’이 ‘라디오스타’에서 ‘와이파이’를 부르는 모습을 감명 깊게 봤다는 첸은 즉석에서 ‘와이파이’를 부르며 MC 윤종신을 흐뭇하게 했다.


또한, 첸은 엄청난 성량을 뽐내며 시선을 끌 예정이다. 평소 큰 성량 때문에 어딜 가나 존재감이 넘친다는 첸은 평소에는 일부러 조곤조곤하게 말하는 편이라고. 실제 성량을 보여달라는 MC 김구라의 요청에 갑작스러운 발성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과거 ‘려욱 라인’을 고백했던 첸은 최근 려욱과 연락이 두절된 사연을 털어 놓는다. 그 이유로 ‘자신의 성격’을 꼽으며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여에스더가 ‘같은 상황 다른 이유’를 고백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첸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부르며 ‘고막 남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달콤한 그의 노래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지며 기대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는 첸을 비롯해 여에스더, MC 딩동 등의 게스트가 각 분야의 1인자답게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관심을 드높인다.


더불어 이번 주 스페셜 MC로 ‘하하’가 합류해 스튜디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아이돌 보컬 1인자’ 첸의 ‘무공해 청정돌’다운 순수한 매력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주 '라디오스타'에 출연 예정이던 로버트 할리 씨와 관련된 사건이 사회적으로 중대사안임을 감안해 그의 출연 장면은 최대한 편집해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495
  • 기사등록 2019-04-10 17:34: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문재인 대통령 "군과 함께 새로운 100년 만들어가겠다" 문재인 대통령이 제71주년 국군의날 기념식 기념사를 통해 "함께 잘 사는, 새로운 100년을 우리 군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문 대통령은 1일 오전 대구 공군기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안보태세를 갖추겠다"며 이같이 말했다.문 대통령은 "평화는 지키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내는 것"이라며 "한반도에 사는 누구나 ..
  2. 정원으로 변신하는 해방촌… '서울정원박람회' 도시재생형 축제로 개막 남산 아래 오래된 동네 ‘해방촌’에서 시작해 남산 백범광장을 지나 서울로7017을 걸어 만리동광장까지, 발길 닿는 어디서든 동네정원을 만날 수 있는 3.5km의 가든로드(garden road)가 펼쳐진다.서울시는 「2019 서울정원박람회」의 주요 내용을 이와 같이 사전 공개하고, 3일(목) 개막식을 시작으로 7일 간의 축제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3. 태풍 ‘미탁’ 대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회의 개최 행정안전부는 제18호 태풍 ‘미탁’이 우리나라에 근접해 옴에 따라 2일 08시 30분에 관계부처 및 지자체 합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개최했다.이를 통해 9시부로 중대본 비상 1단계를 2단계로 격상하고 풍수해 위기경보를 ‘주의’에서 ‘경계’로 상향하는 한편, 태풍이 지나갈 때까지 관계...
  4. 홍남기 “올 경제성장률 예상치 2.4% 달성 어렵다”... 미중 무역분쟁 등 대외여건 악화 탓 올해 우리 경제성장률이 에다 일본의 수출규제 등 대외악재가 겹치면서 당초 예상치를 밑돌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민간 연구기관들은 금년도 경제성장률을 다소 부정적인 시각에서 1%대로 내려앉을 것이란 전망까지 하고 있는 상황이다.이런 분위기 속에서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올해 경제성장률이 당초 정부 전망치인 2...
  5. 손끼임, 자동문 갇힘사고 없도록 건축안전 기준을 개선하겠습니다. 국토교통부는 온라인 국민제안 등을 통하여 접수된 정책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실내 건축 안전의 실효성을 제고하기 위한 ‘실내건축의 구조·시공방법 등에 관한 기준’ 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추진되는 ‘실내건축의 구조·시공방법 등에 관한 기준’ 개정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