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추석맞이 SNS 경품 이벤트…공항철도 타고 베트남 가자 - 풍성한 경품 혜택…베트남항공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백화점 상품권 등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22-09-01 11:43:25
기사수정

추석을 맞이하여 공항철도에서는 9월 한 달 간 베트남항공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등의 풍성한 경품이 걸려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공항철도 SNS 이벤트 홍보 이미지

첫 번째 이벤트는 공항철도와 베트남항공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SNS 퀴즈 댓글 이벤트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공항철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공항철도’와 ‘베트남항공’의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모두 팔로우한 뒤, 퀴즈 정답 2개를 댓글로 달고, 이벤트 소식을 개인 SNS를 통해 지정 해시태그와 친구 1명을 태그해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소식을 공유할 때 ‘직통열차’를 이용한 인증샷을 포함하거나 친구 2명 이상을 태그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베트남항공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1명) ▲베트남항공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2명) ▲10만원 상당 기내용 캐리어(5명) ▲커피 교환권(5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7일에 공항철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9월 5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공항철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는 ‘떡 먹는 스피를 찾아라’로, 영상을 보고 정답을 찾아 이벤트 참여 링크를 통해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공항철도 공식 SNS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에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3명) ▲편의점 3만원 상품권(10명) ▲편의점 1만원 상품권(10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6일에 네이버 블로그 등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공항철도 이벤트 담당자는 “뜻깊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고, 공항철도 SNS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해외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베트남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1571
  • 기사등록 2022-09-01 11:43:25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3.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