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태훈의 팬클럽 ‘Dynamic TAEHOON’, 선수와 갤러리에게 무료로 커피를 나눠준 이유는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8-09-03 15:30:37
기사수정

‘DGB금융그룹 대구경북오픈’ 1라운드가 진행중인 30일 오전 경북 칠곡군 소재 파미힐스 컨트리클럽에 노란 푸드 트럭 한 대가 나타났다.

팬클럽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김태훈

푸드 트럭에는 ‘김태훈 선수의 우승을 축하한다’라는 현수막과 함께 음료가 담긴 컵들이 한가득 실려 있었다. 바로 김태훈의 ‘동아회원권그룹 부산오픈’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팬클럽에서 350잔의 커피를 준비했다.


김태훈은 지난 19일 끝난 ‘동아회원권그룹 부산오픈’에서 1,015일만에 승수를 추가하며 통산 3승째를 달성했다.


2013년 ‘보성CC 클래식’에서 데뷔 첫 승과 함께 그 해 KPGA 장타상까지 수상하며 KPGA 코리안투어의 흥행카드로 급부상했던 김태훈은 2015년 ‘카이도골프 LIS 투어챔피언십’에서 2승을 거둔 이후 부상과 부진으로 한동안 만족스러운 성과를 내지 못했다.


하지만 올 시즌은 달랐다. 상반기에 몇 차례 우승 경쟁을 하며 달라진 모습을 보이던 김태훈은 마침내 ‘동아회원권그룹 부산오픈’에서 역전 우승을 일궈냈다.


이러한 김태훈의 활약에 팬클럽 ‘Dynamic TAEHOON’ 회원들은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을 비롯해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에게 아메리카노를 전달하며 김태훈의 우승을 다시 한 번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김태훈의 ‘열혈팬’ 국승희씨는 “김태훈 선수가 우승하면 이벤트를 하자고 팬클럽 회원들과 얘기했었는데 그 순간이 이렇게 오니 정말 기분 좋다. 김태훈 선수가 계속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태훈은 “팬 분들이 이렇게 이벤트를 해 주셔서 깜짝 놀라면서도 감동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너무 감사한 마음이며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김태훈의 팬클럽 ‘Dynamic TAEHOON’은 김태훈이 출전하는 대회라면 장소를 불문하고 대회장을 찾아 김태훈에게 힘을 실어준다. 팬들의 응원에 김태훈도 매 대회마다 항상 함께 식사를 한다. 처음에는 선수와 팬으로 만났지만 이제는 가족 같은 끈끈한 정이 있다고 한다.


한편 김태훈 뿐만 아니라 14명의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도 팬클럽을 갖고 있다. 이 곳에서는 해당 선수와 팬들이 함께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KPGA 코리안투어 선수의 팬클럽에 가입하면 그 선수와 즐겁게 어울리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2153
  • 기사등록 2018-09-03 15:30:37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5.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