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행박사, ‘한옥패키지’ 상품 출시… 한옥에서 가족사진 찍고 가족여행도 즐기는 서울여행 - 경성사진관에서 사진 찍고 한옥에서 숙박하는 ‘한옥패키지’ 상품 선봬 - 페이스북 통해 ‘한옥패키지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 오픈

정지호 기자

  • 기사등록 2018-05-10 17:06:57
기사수정


▲ 경성사진관 가족 촬영


여행박사가 한옥에서 돌사진 촬영과 가족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한옥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돌사진이나 가족사진 촬영 시 시즌별로 변하는 유행 트렌드가 아닌 전통의 미를 살릴 수 있는 한옥 스튜디오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한옥 스튜디오는 고택의 배경에서 한복을 입고 자연스럽게 촬영하는 것으로 가족의 경사를 품위 있게 담아낸다. 


이에 여행박사는 서울 북촌 한옥마을에서 한옥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경성사진관’과 함께 전통 사진을 촬영하고 한옥 게스트하우스 ‘곳’에서 숙박할 수 있는 1박 2일 한옥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 


경성사진관은 150여평의 넓은 한옥에서 전통 돌잔치와 스냅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하는 한옥 스튜디오다. ‘경성’이 있는 한옥은 과거 명성황후가 유년시절에 예절과 기품을 배우던 아름답고 웅장한 고택으로 현재 서울시 민속문화재 30호로 ‘김형태 가옥’이라 불리고 있다. 


무엇보다 이곳은 한국 전통 엔틱 사진을 추구하기에 화려한 치장보다는 정제를, 화려함보다는 단순함을 표현한다. 현재의 유행에 쫓지 않고 전통이라는 컨셉에 맞는 인물의 묘사를 중요하게 생각하여 멋스러움과 자연스러움을 고스란히 사진에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박사의 한옥패키지는 경성사진관의 넓은 고택에서 사진 촬영 후 게스트하우스 ‘곳’에서 하루 머무르는 상품으로, 가족사진 촬영과 함께 가족여행까지 즐길 수 있다. 촬영은 아기 돌사진, 한옥스냅, 한옥스냅 플러스 등 컨셉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숙소 이용 시 3개의 방으로 이루어진 게스트하우스를 단독으로 사용해 인원이 많은 대가족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여행박사는 SNS를 통해 ‘한옥패키지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박사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가족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된다. 과거에 찍은 가족여행 사진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팀으로 5월 16일 여행박사의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해당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박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661
  • 기사등록 2018-05-10 17:06:57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3.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