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벤져스2 영웅들' 콜라보레이션 유통가 들썩 - 패션·화장품업계 등 다양한 제품들 쏟아내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4-18 10:34:33
기사수정

영화 '어벤져스2' 개봉을 앞두고 영화 속 영웅 캐릭터들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을 세운 유통업계가 함께 들썩이고 있다. 패션부터 화장품, 식품 업계까지 어벤져스와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패션 업계에서는 다양한 캐주얼 브랜드에서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브랜드 테이트는 모노톤의 마블 캐릭터를 조화시킨 마블 컬렉션을 선보였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티셔츠와 셔츠, 클러치 백 등 20여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 라네즈옴므 '어벤저스2' 콜라보 제품.

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도 마블과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마블의 히어로인 토르와 아이언맨, 스파이더맨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라네즈옴므가 국내 최초로 마블 어벤져스와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5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라네즈옴므 어벤져스 콜라보 제품은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피부 관리법이라는 타이틀로 구성된다.
 

식품 업계에서도 어벤져스의 슈퍼 히어로를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이 눈에 띈다. 빙그레는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를 넣은 밀크&커피빈과 아이언맨을 넣은 딸기&바나나'더위사냥 파우치' 2종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으로 어벤져스 아이스크림과 케이크를 선정하고 제품을 출시했다. 어벤져스 아이스크림은 3가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를 상징하는 팝핑 캔디를 더했다. 이와 함께 어벤져스의 히어로를 상징하는 아이콘을 콘셉트로 인기 플레이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벤져스 케이크를 선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6323
  • 기사등록 2015-04-18 10:34:33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우원식 국회의장, 한덕수 권한대행 대정부질문 불출석에 '강력 경고' 우원식 국회의장이 14일, 한덕수 국무총리 겸 대통령 권한대행이 국회 대정부질문에 불출석한 것에 대해 "국민이 지켜보고 있다. 이런 무책임한 태도가 반복되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우 의장은 이날 오후 열린 제424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오늘 국무총리가 일방적으로 불출석했다. 양 교섭단체의 양해도 없었고 .
  2. 오세훈 시장, '땅꺼짐' 불안 잠재우기 총력… 철도 건설 현장 GPR 탐사 '강도 높은 안전 대책' 가동 오세훈 서울시장이 최근 잇따른 지반 침하 사고와 봄철 인파 밀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14일(월) 오후 2시, 서울시청 집무실에서 긴급 안전점검 회의를 주재하고, 관련 부서에 철저한 점검과 신속한 조치, 원인 규명에 총력을 기울여 안전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문했다.이날 회의는 오 시장을 비롯해 행정 1·2&mi...
  3.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4.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5.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