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기획재정부 기자
로스리더(loss leader)란 일반 판매가보다 훨씬 싼 가격에 팔리는 제품.
해당 상품에서는 손해를 보지만 헐값 상품으로 많은 고객을 유인해 전체적으로는 이익을 내는 마케팅 전략으로 이용된다. 특매상품,유인상품,미끼상품 등 여러가지 별칭으로 불린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디스커버리,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여름 화보 공개
전국 케이블카 건설 'STOP'…녹색연대 출범, 정치권 압박
삼표그룹, 임원 대상 안전 교육 실시… “작업자 스스로 안전 챙기는 문화 만든다”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