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기획재정부 기자
로스리더(loss leader)란 일반 판매가보다 훨씬 싼 가격에 팔리는 제품.
해당 상품에서는 손해를 보지만 헐값 상품으로 많은 고객을 유인해 전체적으로는 이익을 내는 마케팅 전략으로 이용된다. 특매상품,유인상품,미끼상품 등 여러가지 별칭으로 불린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집단휴진' 의사 1만명 총궐기대회…"27일 무기한 휴진 돌입"
`도심 속 워터파크` 한강 수영장․물놀이장 20일 동시 개장
“대학이 서울의 미래 성장 동력”…서울시, 54개 대학과 글로벌 Top5 도시 도약
KG 모빌리티, 뉴질랜드 및 파라과이 등 글로벌시장 공략 박차
`서울역 일대` 교통‧문화 중심지이자 매력공간으로 탈바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