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네시스 11대로 만든 초대형 메시지 '화제' - 현대차, 美사막에 만든 타이어 트랙 이미지 공개…기네스북 등재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4-13 14:03:35
기사수정

현대자동차가 미국 사막에 자동차로 만든 초대형 메시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메시지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메시지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미국 네바다 사막에 새겨진 이 메시지는 현대차의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 투 스페이스'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현대차는 우리나라와 미국, 중국, 유럽 등 전세계에서 공간을 활용한 브랜드 캠페인을 13일부터 펼치기 시작했다.

사막에 새겨진 이 초대형 메시지는 11대의 제네시스가 네바다주의 사막 '델라마 드라이 레이크'를 달리면서 타이어 트랙이미지로 만들어낸 것이다.

딸이 우주 비행사인 아버지에게 직접 쓴 이 메시지는 뉴욕 센트럴 파크의 약 1.6배에 달하는 크기(5.55㎢)다. 이 메시지는 '가장 큰 타이어 트랙 이미지'라는 신규항목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현대차는 우주비행사 아빠와 딸의 감동스토리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도 브랜드 웹사이트(brand.hyundai.com)를 통해 공개한다. 또 이같은 감동을 나누기 위해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이벤트에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iPad Air)2, 아이폰(iPhone)6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의 제공을 넘어 고객의 삶의 동반자를 지향한다"며 "이번 프로젝트는 쉽지 않은 도전이었지만, 현대차가 지향하는 비전을 고객들에게 창의적으로 잘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5955
  • 기사등록 2015-04-13 14:03:35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3.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