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 전략폰 G4 디자인·사양 유출… '곡면에 가죽 케이스' - 29일 공개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 통해 유출.. 엔가젯 등 대대적 보도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4-13 09:19:06
기사수정

LG전자의 차기 전략 스마트폰 G4의 외관과 구체적인 사양이 유출돼 온라인에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G4의 외관은 슬림한 커브드 화면에 천연 가죽 케이스를 덧대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높였다.

5.5인치 쿼드 HD 디스플레이에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갤럭시S6와 달리 착탈식으로 3000mAh 배터리를 탑재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이날 새벽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G4의 디자인을 비롯해 디스플레이 사양, 배터리, 두께 등 상세 스펙을 담은 웹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마이크로사이트는 제품 소개를 위해 별도로 만드는 사이트로 오는 29일 예정된 공개 행사를 앞두고 테스트를 진행했던 것으로 파악된다. 현재 마이크로사이트는 삭제돼 접속이 되지 않는다.


IT전문매체인 엔가젯과 안드로이드센트럴 등은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G4의 사진 및 스펙을 확보, 상세히 보도하고 있다.

엔가젯에 따르면 G4는 5.5인치 쿼드HD 디스플레이에 슬림한 커브드 화면을 보인다. 뒷면은 천연 가죽으로 덧댔으며 천연가죽 색깔은 7~8개를 선택할 수 있다.

메모리 용량 확장을 위한 SD카드 슬롯, F1.8 조리개값을 지원하는 고성능 카메라도 달았다. 엔가젯은 G4의 카메라가 수동카메라 모드는 물론 자연스러운 색감, 차세대 이미지 안정화 기능 등을 탑재했다고 소개했다.

G4는 LG전자가 G3에 이어 1년 만에 들고 나온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델이다. LG전자는 당초 4월 29일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었다. 그동안 LG전자는 가죽 질감을 나타내는 초대장과 카메라 렌즈등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업계 관계자는 "LG전자가 관련 스펙을 실수로 공개한 것으로 보이지만 마케팅 측면에선 관심을 끌어모으는 효과는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5914
  • 기사등록 2015-04-13 09:19:06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3.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