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교차 심한 요즘엔 레이어링이 제격! - 코오롱스포츠, 고어재킷으로 스타일 UP

이명이 기자 기자

  • 기사등록 2015-03-30 13:13:19
기사수정

▲ 코오롱스포츠 모델 탕웨이가 연출한 레이어링 스타일. 사진 : 코오롱스포츠

낮기온은 완연한 봄날이지만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온 때문에 야외활동시 옷차림에 각별히 주의해야할 시기다.

코오롱스포츠가 최근처럼 일교차가 큰 날씨에서도 최적의 기능성을 발휘할 수 있는 아웃도어용 레이어링을 추천했다. 

레이어링은 안쪽에 땀을 잘 배출할 수 있는 기능성 이너웨어를 착용한 뒤 외부로 갈수록 바람을 막아주고 눈이나 비를 막아줄 수 있는 방수 재킷을 입는 등, 각 기능을 잘 살릴 수 있는 옷차림 방법이다.

남성 팩라이트 데님 프린트 고어재킷은 방수투습기능이 뛰어난 'GORE-TEX 2L PACLITE' 소재로 깔끔한 절개라인에 데님 프린트를 전체적으로 접목한 캐주얼한 디자인이다. 가슴 포켓을 추가해 실용성을 강화했으며 내부에는 방수포켓인 일명 '패닉룸'을 추가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코오롱스포츠 고어 재킷 마르스는 경쾌한 블루 컬러와 배색 포인트가 특징인 남성용 재킷으로 100% 방수성 및 투습성이 우수한 GORE-TEX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여성용 '3L 프로쉘 최전문형 재킷(히말라야)'은 'Gore Tex Pro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팔꿈치와 칼라 부분에 코오롱의 특허 기술인 지오닉(GEONIC) 프린팅 기법을 사용해 내구성 또한 뛰어난 편이다. 소매 부분은 내마모성 보강입체 패턴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시 최적의 활동성을 높였다.

여성 프린트 후드 집엎 티는 경량 우븐 소재에 데님소재의 느낌을 주는 프린트를 적용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소매와 후드부위에는 니트 소재를 적용했다.

여성 디테처블 방풍자켓은 멋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지퍼 여밈으로 탈부착을 할 수 있는 메쉬 베스트 라이너가 세트로 구성돼 있는 제품이다. 가벼운 터치감의 폴리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메쉬 베스트는 상황에 따라 단품으로도 코디할 수 있다. 외피는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단정하며 이중 풀 지퍼 여밈으로 착장 또한 간편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5225
  • 기사등록 2015-03-30 13:13:19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3.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