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구데이'에서 현장면접 보세요~ - 서초, ok민원센터 '지속적 취업 알선'

김지원 기자 기자

  • 기사등록 2014-12-24 10:40:52
기사수정

 

▲ 서초, ok민원센터 '일구데이'에서 현장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서초구청(구청장 조은희)이 최근 구직자와 기업간의 현장면접 채용 기회를 마련해 인력난해소에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는 기업의 인력필요시 즉각 취업정보은행에 등록된 구직자를 선별해 현장면접 채용의 기회를 갖는 취업민원센터 '일구데이'를 상설 진행하고 있다.

‘일구데이’는 인력채용 계획이 있는 업체에서 현장면접을 희망할 경우 서초 구청 1층 ok민원센터(취업상담코너)에서 면접 장소를 제공하고 업체의 채용조건에 맞는 구직자를 선별해 면접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업체에서 희망하는 면접일 오후 2시부터 면접 진행이 가능하며, 시민일자리설계사(직업상담사)가 개별적으로 조건에 맞는 구직자에게 연락하여 면접을 보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일구데이에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서초구청 2층 취업정보은행에 상담과 함께 구직등록을 하면 추후에 참여 연락을 받을 수 있다.

일구데이 뿐만 아니라 취업정보은행은 연중 상설 운영(평일 9시~18시)하고 있으니 취업을 희망하는 주민은 구직 등록을 하면 지속적으로 조건에 맞는 업체에 대해 알선지원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4130
  • 기사등록 2014-12-24 10:40:52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