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건오 회장, ‘더 뉴 컨벤션 웨딩’ 18일 개관 - 신혼커플이 꿈꾸는, 환상의 ‘더 뉴 웨딩’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11-21 12:11:45
기사수정

   

▲ 지난 18일 개관한 ‘더 뉴 컨벤션 웨딩’에서 전건오 회장, 노현송 강서구청장, 신기남 국회의원, 한정애 국회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축하 기념 컷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전건오 회장.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웨딩홀로 더 이름이 알려진 공항컨벤션웨딩홀(회장 전건오)이 신혼커플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부여되는 꿈의 궁전 “더 뉴 웨딩 컨벤션”을 개관해 웨딩업계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잔잔한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공항컨벤션웨딩홀 전건오 회장은 그간 가정 형편상 결혼식을 못 치루는 수많은 커플들에게 무료 예식을 실시했을 뿐만 아니라, 년 간 3,000여명이 넘는 어르신을 초청해 음식 대접과 어르신 공경 효 행사를 실시해 봉사의 왕으로 소문이 자자한 강서지역의 리더로 통한다.

이런 그가 지난 18일 강서구 발산동에 소재한 공항컨벤션웨딩홀 바로 옆에 현대적 감각의 시설과 유럽풍의 은은함을 더한 고 품격 “더 뉴 컨벤션 웨딩”을 개관한 것이다.
이날 개관식에는, 공식 행사가 있기 수 시간 전부터 지역사회 어르신 수천여명의 축하 행렬이 이어졌으며 감동적인 지역 축제 분위기로 치러졌다.

뿐만 아니라 6시부터 공식 행사로 진행된 웨딩페어에는 노현송 강서구청장, 신기남 국회의원, 김성태 국회의원, 한정애 국회의원, 이연구 강서구의회 의장 강희철 강서구충청향우회 연합회장, 팍스뉴스사 강희욱 대표 등 수많은 지역사회 인사들이 함께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기념사에서 전건오 회장은 "결혼이란 이름으로 소중한 사회 첫 걸음을 내 딛는 아름다운 청춘들에게 소중한 추억의 특별한 장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더 뉴 웨딩’ 이란 이름을 갖게 됐다”며, 축제의 명당으로 자리매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노현송 강서구청장의 이날 축사에서는 “20여 년 간 웨딩사업을 진행하면서 어르신 봉사 와 무료예식 등 지속적인 사회봉사를 실시, 강서구민대상을 수상한 한 전건오 회장의 새 웨딩홀 개관을 축하 한다” 면서, 앞으로도 변한 없는 지역사회의 훌륭한 리더가 돼 달라고 당부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13906
  • 기사등록 2014-11-21 12:11:45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닫혀있던 대통령기록물 국민에 공개…비공개 5만4천건 전환 행정안전부 대통령기록관은 국가 안보와 정책 보안 등을 이유로 비공개해 온 대통령기록물 5만4천여 건을 공개로 전환하고, 이달 28일부터 대통령기록관 누리집을 통해 국민에게 목록을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개되는 기록물은 ‘2025년도 공개재분류 대상’ 비공개 기록물 가운데 대통령기록관리전문위원회 심의를 거쳐 공개로 ...
  2. 신용정보법 시행령 개정…가상자산 거래정보 신용정보로 편입 정부는 27일 국무회의에서 신용정보법 시행령 개정안을 의결하고, 가상자산 거래정보를 신용정보에 포함하는 한편 데이터 결합·활용 규제를 합리화해 금융 분야 인공지능 활용과 소비자 보호를 동시에 강화하기로 했다.이번 개정안은 금융 분야 인공지능(AI) 활용 확대 등 국정과제 이행을 뒷받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의 조항을 정비...
  3. 과기정통부·KISA, 2025 사이버 침해 26% 급증…AI 공격 확산 경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은 27일 ‘2025년 사이버 위협 동향과 2026년 사이버 위협 전망 보고서’를 발표하고, 지난해 기업 침해사고 신고가 2,383건으로 1년 전보다 26.3% 늘어난 가운데 2026년에는 인공지능 기반 사이버 위협과 인공지능 서비스 대상 공격이 더 늘 것으로 내다봤다.과기정통부와 KISA는 2025년 침해사고 통계...
  4. 이재명 정부 첫 정부업무평가…경제·혁신·소통 성과 강조 이재명 대통령 주재 국무회의에서 27일 발표된 2025년도 정부업무평가 결과에 따르면, 이재명 정부 출범 첫해 47개 중앙행정기관의 업무성과를 역점정책·규제합리화·정부혁신·정책소통 4개 부문으로 평가한 결과 경제 활성화와 정부 효율성 제고, 정책 소통에 성과를 낸 기관들이 우수 평가를 받았다.국무조정실은 이날 국무회...
  5. 국립공원 투명페트병, 수거부터 재생제품까지 한 번에 잇는다 국립공원공단이 28일 서울 중구 스마트워크센터에서 우정사업본부 등 5개 기관과 투명페트병 자원순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립공원에서 버려진 폐페트병을 수거부터 재활용 제품 생산까지 잇는 민관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는 국립공원공단을 비롯해 우정사업본부, 롯데칠성음료,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