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강서 김기철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마곡지구’ 성공적 개발로, 동북아 ‘허브’ 계획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05-16 14:12:54
기사수정

▲ 지난 15일 새누리당 김기철 후보가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새누리당 강서구청장 김기철 후보가 지난 15일 화곡동(화곡역부근)에 선거사무소를 준비하고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정몽준 서울시장 후보, 김성태 국회의원, 김정록 국회의원을 비롯해 많은 당원들과 주민들이 참석했다.

정몽준 서울시장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강서구의 마곡지구는 대한민국을 넘어 동북아의 중심지로 발전할 서울시의 마지막 남은 보루다. 김기철 후보는 서울시 의원시절 마곡지구개발지원 특별위원장을

역임하며 마곡지구 개발의 밑그림을 완성했다. 김기철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 마곡지구를 통해 강서구가 동북아의 중심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이에 김기철 후보는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를 드린다. 강서에서 태어나 지금까지 살아오고 있다. 강서를 너무나 잘 알고 많은 애착을 가지고 있다. 구청장에 반드시 당선돼 김성태, 김정록 의원과 함께 마곡지구를 성공적으로 발전시켜 구민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 고 소회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363
  • 기사등록 2014-05-16 14:12:5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