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현송 강서구청장 지역 브랜드 향상 공로 -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수상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3-11-08 11:30:20
기사수정

▲ 노현송 강서구청장.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에서 주관하는 '2013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 문화진흥 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은 문화, 콘텐츠 산업을 재조명하고 문화강국 한국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우수·유망한 인물, 기관,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선정하는 상이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세계로! 미래로! 웅비하는 강서”라는 슬로건 아래 열띤 활약을 펼쳐 왔으며, 특히 민선 5기 후반에 와서는 고도제한 완화를 위한 연구용역과 마곡지구의 산업단지 분양으로 서울의 미래 먹거리 사업을 대비하고 있다.

또한 마을 미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강서 역사와 문화의 향기를 따라 걷다” 캠페인을 펼쳐 문화체육관광부의 공모사업에 선정되는 결과도 얻어냈다.

노현송 구청장은 구정 전반에 걸쳐 안정적 성장을 이끌어 오면서 연이은 문화정책과 열린행정으로 지역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많은 성과를 거둔 점이 인정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이번 수상을 또 하나의 발판으로 삼아 강서구가 세계적인 명품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오는 12일 오후 3시 서울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2829
  • 기사등록 2013-11-08 11:3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