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에서 즐기는 올가을 가족 힐링여행

진효종 기자

  • 기사등록 2017-10-12 16:17:45
기사수정

남국의 여왕 도시, 한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필리핀 제 2의 도시 ‘세부(Cebu)’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동남아 휴양지 중 하나다.


세부는 중남부 필리핀의 정치, 경제, 문화적 중심지로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다.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깊은 역사가 깃들어 있는 세부에서는 유적지 탐방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휴양과 해양스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비행시간 또한 약 4시간 정도로 짧고 한국-세부를 잇는 항공편이 많아 쉽게 좌석을 구할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단위의 여행객들의 수요가 매년 늘고있다.


가족 휴양으로 필리핀 전통의 고풍스러운 휴식을 원한다면 세부 막탄 섬에 위치한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Plantation Bay Resort and Spa)’를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 5성급 럭셔리 휴양 리조트인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255개의 객실과 넓은 인공 해수 라군, 4개의 테마별 수영장 및 스파 등의 시설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갖춰 다채로우면서도 낭만적인 휴식시간을 선사한다.


2층 이하로 설계된 리조트 대부분의 건물들은 중앙에 펼쳐진 넓은 라군을 빌리지 형태로 둘러싸고 있다. 각 객실의 발코니에서는 야자수가 어우러진 라군과 에메랄드 빛 해변이 보이는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다양한 레스토랑은 물론, 고품격 스파 시설 ‘모감보 스프링’과 세계 각국 전통 디너쇼 ‘테마 디너’가 마련돼 있다. 보다 활동적인 여가를 즐기고 싶다면 리조트 라군 위에서 즐기는 요가나 패들보드, 핸들형 전동 보드 체험, 아이들을 위한 미니카 운전 프로그램인 ‘테슬라 카(Tesla Car)’ 등 하루 종일 리조트 내에서 지루하지 않은 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서비스들이 마련돼 있으니 체험해보아도 좋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세부 시내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 안심 클리닉 서비스 등의 특별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리조트 내에 한국인 매니저(GSO) 상주, 조식 뷔페에 김치 제공, 비빔밥 메뉴 첨가, 한국어 리조트 소개 자료 등 한국 시장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올가을 가족 휴양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한국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와 서비스가 마련돼 있으며, 관련 자세한 정보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영문 사이트(www.plantationbay.com) 또는 한국사무소 사이트(www.plantationbayresort.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081
  • 기사등록 2017-10-12 16:17:45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우원식 국회의장, 한덕수 권한대행 대정부질문 불출석에 '강력 경고' 우원식 국회의장이 14일, 한덕수 국무총리 겸 대통령 권한대행이 국회 대정부질문에 불출석한 것에 대해 "국민이 지켜보고 있다. 이런 무책임한 태도가 반복되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우 의장은 이날 오후 열린 제424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오늘 국무총리가 일방적으로 불출석했다. 양 교섭단체의 양해도 없었고 .
  2. 오세훈 시장, '땅꺼짐' 불안 잠재우기 총력… 철도 건설 현장 GPR 탐사 '강도 높은 안전 대책' 가동 오세훈 서울시장이 최근 잇따른 지반 침하 사고와 봄철 인파 밀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14일(월) 오후 2시, 서울시청 집무실에서 긴급 안전점검 회의를 주재하고, 관련 부서에 철저한 점검과 신속한 조치, 원인 규명에 총력을 기울여 안전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문했다.이날 회의는 오 시장을 비롯해 행정 1·2&mi...
  3.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4.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5. 박찬대 “장애인 권리 보장, 대선 공약으로 실현할 것”… 정책제안 페스티벌 축사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는 23일 오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21대 대선 장애인 정책제안 페스티벌’에 참석해, 장애인 권리 보장을 위한 정책 추진 의지를 밝혔다. 이날 박 원내대표는 축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국격은 약자를 어떻게 대하는가에서 출발해야 한다”며, “장애인이 체감할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