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민 기자
LG생활건강의 다이소 전용 제품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9월 CNP의 세컨드 브랜드 'CNP 바이 오디-티디'를 통해 다이소에 출시된 스팟 카밍 젤은 11월 말 기준 누적 판매 10만개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날과 각질 관리를 돕는 라하(LHA)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 진정을 돕는 5가지 허브와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담은 '허브-비니거 팅처TM' 성분도 포함됐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통해 유분 및 피지 케어 효과도 입증받았다.
제품은 입점 한 달 만에 '다이소몰 SNS 핫템'에 선정됐으며,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의 추천 이후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10월 말부터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완판 행진이 이어졌고, 추가 입고 물량도 빠르게 소진되는 현상이 반복됐다.
현재 다이소 온라인몰에서는 1인당 3개로 구매 수량을 제한하고 있음에도 입고 즉시 품절되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재입고 알람 신청자 수는 한때 1만4000명을 넘어섰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전국적으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LG생활건강 측은 "CNP 더마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담은 스팟 카밍 젤이 합리적인 가격과 확실한 효능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와 채널 특성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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