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수 기자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가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제공한다.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는 12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졌으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완료하면 MBTI 성격유형 16가지 중 하나를 결과로 보여준다.
이와 더불어 의사소통능력, 분석력, 실행력, 창의력, 리더십 등 참여자의 능력을 수치화하고, 업무강점과 보완점을 알려준다.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는 인크루트 회원이라면 언제든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하여, 인크루트는 테스트 오픈을 기념하여 5월 31일(금)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에게 테스트 결과 페이지를 공유하고, 해당 페이지를 공유 받은 친구가 인크루트 회원 가입 후 테스트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외 인크루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직장인 라떼 점수 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문상헌 인크루트 CBO(최고 브랜드 경영자)는 “성공적인 면접을 위해선 본인이 어떤 유형인지 파악하고, 강점과 보완점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벤트를 통해 본인의 유형을 파악하고 선물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42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