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민 기자
116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콜맨코리아 대표 양두봉)이 23일 고객 편의성을 증대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콜맨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그 동안 이원화돼 운영되었던 브랜드 사이트와 온라인숍을 통합해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정보 검색과 제품 구입, A/S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게 했다. 이어 이미지 중심의 심플한 레이아웃과 간편한 유저 인터페이스 적용으로 홈페이지의 가독성 또한 크게 개선했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핵심은 ‘고객 편의성’이다. 새로운 콜맨 홈페이지에서는 동영상을 통해 간단한 제품 고장의 경우 고객들이 제품을 자가 수리할 수 있도록 A/S 동영상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홈페이지 내 ‘파츠 숍(Parts-shop)’을 통해 주요 부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A/S 의뢰 시 연결 및 소요시간이 길어 불편을 느꼈던 고객들을 위해 A/S 진행사항을 홈페이지 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A/S 고객 만족도를 크게 개선했다.
콜맨은 홈페이지에 가입한 온라인 회원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신규 가입 회원은 10% 할인 쿠폰과 함께 구매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콜맨은 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자유롭게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콜맨은 온라인 샵을 통해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소비자가 3만원 상당의 콜맨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