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민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인배) 조리과는 지난 20일 강서구 관내 '닛시의집' 을 방문해 장애우를 위한 '나눔ㆍ봉사'를 실시했다.
조리과 오봉희 학과장, 이진택 교수, 김지영 학생은 평소 조리학과와 연계돼 있는 닛시의집 장애 우들에게 조리과에서 직접 만든 밑반찬 등을 전달하고 함께 어울려 책을 읽고 교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지영 학생은 작년에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 광장에서 펼쳐진 '전국 장단콩요리 경연
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상금(500,000원) 전액을 닛시의집 장애우들을 위해 기부했다.
김지영 학생은 "열심히 요리를 연구해 상과 상금을 받았을 때 너무 기뻤다. 하지만 그 상금을 꼭 필요한 이웃에게 쓸 수 있다는 것이 더욱 감동적이라며, 앞으로도 나눔 봉사를 통해 아픈 이웃들의 상처도 보듬을 수 있는 진정한 요리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5학년도 산업학사학위과정 정시모집이 인터넷접수 및 방문접수를 통해 12월 19일부터 1월 7일까지 원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 (http://ipsi.kopo.ac.kr/kangseo)에서 확인 또는 전화(02-2186-5813)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4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