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강옥진) 충북도회(도회장 이상명)는 지난 1일 청원군 강내면 일대 생활보호대상 세대에 노후보일러 교체 및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중앙회 강동희 수석부회장과 이상명 충북도회장을 비롯한 충북도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여해 청원군청에서 선정해준 청원군 강내면의 생활보호대상 4세대를 대상으로 노후 기름보일러를
새보일러로 교체하고 룸스위치 및 콘트롤박스 교체, 안전사고 위험이 있는 전기시설 일체를 교체하는 등 동절기를 대비해 안전하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강동희 수석부회장은 "불우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한 충북도회 회원 여러분의 정성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변 소외계층 세대를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해 협회의 위상을 높이고 더불어 사는 공동체 의식을 실천 하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상명 충북도회장은 "충북도회 회원 및 임원 모두가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이웃들에게 사랑과 온정을 전하는 모범단체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충북도회에서 실시한 이번 봉사활동에 사용된 제반 비용은 충북도회 자체 예산을 사용해 어려운 이웃을 도왔으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 세대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 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2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