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T팩토리 성수 체험형 전시 오픈

윤승원 기자

  • 기사등록 2025-10-30 12:06:10
기사수정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한 `T-스타디움(T-Stadium) 두근득근 챌린지` 팝업 전시를 이날(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T팩토리 성수 체험형 전시 오픈

지난 28일 처음 방영한 `피지컬: 아시아`는 넷플릭스 예능 흥행작인 `피지컬 100`의 후속작으로, 아시아 8개국을 대표하는 피지컬 최강자들이 대결하는 서바이벌 예능 콘텐츠다.

 

SKT는 이 콘텐츠를 활용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넷플릭스 구독 상품을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전시는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와 진행한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T팩토리 성수 실내 공간은 물론 실외 마당까지 활용해 규모감 있게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방문객들은 체력을 기르고 구독 혜택을 찾는 도전의 경기장 `T-스타디움`에서 `득근(근육을 얻는다는 뜻)` 리플렛을 받고, 5가지 피지컬 훈련에 참여할 수 있다.

 

실외 마당에서는 ▲한 발 뛰기로 진행되는 `T 우주 점핑` ▲`피지컬: 아시아` 참가 8개국 깃발을 꽂는 `아시아 셔틀런` ▲밸런스 볼 위에서 공을 튀기는 `균형의 승부` 등 체력 단련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실내 2층 공간에서는▲T우주 글러브와 함께하는 `펀치펀치 챌린지`▲모래주머니를 옮기는 `근력 레이스` 등 근력 훈련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SKT의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구독 상품들이 함께 소개된다.

 

가령, `T 우주 점핑`에서는 바닥에 표시된 넷플릭스 요금제의 구독 혜택을 순서대로 점프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5GX 프라임(넷플릭스), 5GX 프리미엄(넷플릭스) 등 다양한 요금제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다.

 

`T스타디움 두근득근 챌린지` 미션을 완료하면 랜덤 선물 뽑기를 통해 토르소 캔들, 운동용품, 건강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11월 24일에는 `피지컬: 아시아`의 메인 PD인 장호기 PD가 참여하는 특별 토크쇼 `덕콘`이 T팩토리 성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상범 SKT 유통본부장은 "T팩토리와 넷플릭스의 첫 컬래버 전시인 `T-Stadium 두근득근 챌린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Z세대 고객들이 SKT의 넷플릭스 요금제와 T 우주 넷플릭스 상품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56186
  • 기사등록 2025-10-30 12:06:10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5.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