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네시스, 정숙성과 고급감 높인 ‘2026 GV70’ 출시 - 고객 의견 반영해 NVH 성능 개선·패키지 구성 최적화 - 스포츠 패키지 디자인 고급화, 선택 사양 폭도 확대 - 신규 색상 ‘베링 블루’·후면 레터링 등 세부 디자인 다듬어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25-10-20 12:52:18
기사수정

제네시스는 20일 중형 럭셔리 SUV GV70의 연식 변경 모델 ‘2026 GV70’을 출시하며 정숙성과 상품성을 강화한 사양을 대거 반영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2026 GV70`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NVH(소음·진동·불쾌감) 성능을 보완하고 패키지 구성을 재정비한 ‘2026 GV70’을 20일 선보였다.

 

이번 연식 변경 모델은 전반적인 주행 정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네시스는 언더커버 흡음재를 추가하고, 가솔린 2.5 터보 모델에 엔진 진동을 억제하는 ‘엔진 서포트 댐퍼’를 장착해 NVH 성능을 개선했다.

 

패키지 구성도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조정됐다. 기존 스포츠 패키지에 포함되던 전자식 차동제한장치(e-LSD)는 선택 사양으로 전환돼 고객이 보다 유연하게 차량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스포츠 패키지의 외관 몰딩부 소재와 색상은 제네시스 블랙 라인업과 동일한 톤으로 변경되었으며, 스탠다드 시트에도 천연 가죽 적용 범위가 확대됐다.

 

실내 디자인도 손질됐다.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II’에는 신규 색상인 ‘옵시디언 블랙/바닐라 베이지 투톤’ 조합에 그레이 스티치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패키지 명칭 및 구성 변경도 이뤄졌다. ‘파퓰러 패키지 I’은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I’로, ‘파퓰러 패키지 II’는 전자식 주행보조, 2열 편의사양, 빌트인 캠 등으로 세분화됐다. 기존 컨비니언스 패키지에서는 앞좌석 자외선 살균 기능이 제외되고, 2열 컴포트 패키지에는 러기지 매트·스크린·네트·220V 파워아웃렛 등이 추가되며 실용성이 강화됐다.

 

신규 외장 색상으로는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이미지의 ‘베링 블루’가 추가됐으며, 후면에는 단독 ‘GENESIS’ 레터링이 적용돼 모던한 인상을 준다. 측면 휠 엠블럼이 주행 중에도 수평을 유지하는 ‘플로팅 휠 캡’도 액세서리로 운영된다.

 

2026 GV70의 가격은 △가솔린 2.5 터보 5318만 원 △가솔린 3.5 터보 5860만 원이다(2WD, 개별소비세 3.5% 기준).

 

제네시스는 “2026 GV70은 기본 상품성을 높이고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모델”이라며 “세련된 감성에 실용성과 트렌드를 더한 프리미엄 SUV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출시 기념 이벤트로 10월 27일까지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공연 티켓과 문화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55982
  • 기사등록 2025-10-20 12:52:18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5. 신분증 확인과 결제를 한 번에…통신 3사 `PASS 신분증결제` 서비스 출시 SK텔레콤(CEO 정재헌), KT(대표이사 김영섭), LG유플러스(대표이사 홍범식) 등 이동통신 3사는 신분증 확인과 결제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PASS 신분증결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그동안 편의점이나 무인 자판기에서 술·담배 등 성인 인증이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려면 이용자가 신분증을 제시해 성인 여부를 확인받고, 별도로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