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숨고,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 담은 영상과 인터뷰 콘텐츠 공개 - 새로운 슬로건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생활의 기술’을 녹인 브랜드 영상을 통해 리브랜딩 취지 전달 - 숨고와 함께 도전하고 삶에 변화를 이룬 6인의 진솔한 이야기,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공개

윤승원 기자

  • 기사등록 2025-04-14 09:59:31
기사수정

브레이브모바일이 운영하는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 숨고(대표 김태우)가 창사 10년 만에 단행한 리브랜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브랜드 영상과 함께 숨고 고객과 고수(전문가)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콘텐츠를 공개했다.

 

숨고, 리브랜딩 영상 공개

숨고는 지난 3월 리브랜딩을 통해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생활의 기술’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었다. 고객과 전문가를 연결하는 것을 넘어, 숨고를 통해 일상 속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간다는 브랜드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공개된 리브랜딩 영상은 고객이 숨고와 함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주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사, 인테리어, 복싱 및 기타 레슨, 반려동물 훈련 등 일상 속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이 숨고를 통해 생활의 기술을 배우며 문제를 해결해 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이 영상은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시청할 수 있다.

 

숨고는 영상과 함께 회원들이 직접 경험한 숨고 이야기를 담은 ‘나아가는 힘: 일상 속 작은 혁신가들’ 시리즈를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공개한다. 숨고와 함께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간 고객과 고수 6인의 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냈다.

 

숨고 서비스를 통해 오래된 아파트를 아름다운 신혼집으로 재탄생시킨 고객, 중국어 레슨으로 새로운 커리어 기회를 찾은 고객, 꿈꿔왔던 오너 바리스타가 된 고객의 진솔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더불어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숨고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고수의 이야기도 다뤄진다.

 

호주에서 7년간 청소업을 경험하고 청소 사업가가 된 고수, 파리 유학파 출신의 드로잉 레슨 고수, 그리고 정리 수납 컨설턴트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고수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직무 경험을 쌓은 고수 3인의 생생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숨고는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서 숨고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인 ‘생활 속 긍정적인 변화’를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사례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브랜드 영상과 인터뷰 스토리처럼 더 많은 고객들이 숨고가 제공하는 생활의 기술로 더 나아진 일상을 만끽하고, 또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가는 고수들에게는 숨고가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숨고는 2015년 서비스 출시 이후 이사, 청소, 취미 레슨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과 고수를 연결하며 국내 대표 전문가 매칭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달 창사 10년 만에 리브랜딩을 단행했으며, 신규 로고 및 브랜드 컬러 도입을 시작으로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리뉴얼과 서비스의 고도화를 통해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재 가입자 1400만 명, 전문가 200만 명 이상을 확보하고 있으며, 1000종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시장 내 확고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52182
  • 기사등록 2025-04-14 09:59:31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5.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