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BC, '같이 펀딩' 오는 18일 첫 방송 - 유인나 모기 퇴치에 '대박 기운' 느껴져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9-08-19 11:08:54
기사수정

‘같이 펀딩’ MC 유희열과 유준상-유인나-노홍철 그리고 장도연이 수다 그룹을 결성하며 ‘특급 케미’를 뽐낸 첫 녹화 현장이 공개됐다. 녹화 중 유인나는 갑자기 모기 퇴치를 위해 박수를 치다가 ‘대박 기운’을 감지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같이 펀딩’ MC 유희열과 유준상-유인나-노홍철. (사진 = MBC 제공)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둔 MBC '같이 펀딩'은 16일 MC 유희열과 1차 라인업으로 개별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유준상-유인나-노홍철 그리고 장도연이 한자리에 모여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웃음 폭탄이 터진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이다.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같이 펀딩’ 1차 라인업으로는 유준상이 ‘국기함’을, 노홍철이 ‘소모임 특별전’을, 유인나가 ‘오디오북’을 시청자들과 같이 할 프로젝트로 준비했다. 첫 방송에는 유준상이 진정성을 가지고 지난 5월부터 준비한 아주 특별한 국기함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최근 서울 모처에서 한 자리에 처음으로 모인 MC 유희열과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 이들은 첫만남부터 오디오 빌 틈 없는 ‘수다 그룹’을 결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들은 과거 인연부터 서로에 대한 칭찬 릴레이를 펼치며 시작부터 따뜻하고 유쾌한 예능 케미를 뽐냈다. 


특히 유준상이 준비한 프로젝트 과정을 엿본 뒤에는 공개된 사진처럼 서로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우리 프로그램 좋은 거 같다”라며 첫 녹화부터 만족스러움을 표현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끌어올렸다고.

더불어 공개된 사진에는 모기에 물려 피부가 부풀어 오른 유인나와 이를 보고 빵 터진 유희열, 유준상, 노홍철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인나는 모기에게 얼굴을 물린지도 모르고 녹화에 완벽 몰입했다. 그러나 놀라운 집중력에도 모기의 얼굴 공격이 이어지자 급기야 손뼉을 치며 모기를 잡기 시작했다고. 이 모습을 지켜본 노홍철은 “징조가 좋다. 모기 물리는 건 처음”이라며 놀랐고, 장도연은 “시청자를 문 것”이라며 꿈보다 해몽의 정석을 보여줬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4257
  • 기사등록 2019-08-19 11:08:54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4·10총선 선거구 획정안 국회 통과…전북 대신 비례 1석 축소 비례대표를 1석 줄여 현행 전북 지역구 10석을 유지하고, 강원도 지역구 8석을 그대로 유지하는 내용의 4·10 총선 선거구 획정안이 최종 확정됐다.국회는 2월 임시국회 마지막 날인 29일 본회의를 열어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 국회의원선거구획정위가 제출한 원안에서 일부 내용을 수정한 선거구 획정안을 반영한 공직선거법 개정...
  2. SKT, ‘퀀텀 얼라이언스’ 설립해 양자 시장 공략 가속화 국내 양자산업 생태계 발전과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국내 양자 대표기업들이 손을 잡았다.SK텔레콤은 양자 분야 핵심 기술과 부품을 보유한 기업들과 함께 ‘퀀텀 얼라이언스(Quantum Alliance, 가칭)’ 설립 및 향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퀀텀 얼라이언스’ 회원사로는 SKT를 비롯해 에스오에스랩, ...
  3. 이한경 재난안전관리본부장,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1차 회의 주재 이한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2총괄조정관(재난안전관리본부장) 주재로 7일 오전 정부세종청사 중앙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1차 회의가 각 중앙 부처 및 17개 시도 담당자와 영상회의로 열렸다.
  4. 버스전용차로, 평일 경부선은 안성나들목까지 연장...영동선은 폐지 국토교통부와 경찰청은 평일 경부선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구간을 안성나들목(총 56.0km)까지 연장하고, 주말 영동선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구간을 폐지한다.현행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구간은 평일 경부선의 경우 양재나들목부터 오산나들목(39.7km)까지, 토요일·공휴일 경부선은 양재나들목부터 신탄진나들목(134.1km), 영동선은 신갈...
  5. 현대자동차, 전기차도 스마트폰처럼 `보상판매` 제도 도입한다 현대자동차가 전기차(EV)를 마치 전자기기처럼 살 수 있는 보상판매 제도를 도입했다. EV를 새로 구입하려는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국내 시장에서 EV 판매를 늘리기 위해서다. EV 인증 중고차 판매도 이달 안으로 시작한다.7일 현대자동차는 신형 EV구입 시 기존 차량에 대한 보상판매(트레이드-인)를 이달 1일부터 도입했다고 밝혔다. ..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