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원결의 트롯 의형제 후니용이, 노래 시작 전부터 가슴을 울렸다
  • 기사등록 2019-07-22 12:29:01
기사수정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에 도전중인 10년차 트로트 가수 후니용이가 출연, 시청자와 심사위원, 제작진 모두의 가슴을 울렸다. 


이번 예선 라운드에서 후니용이가 선곡한 곡은 故 최희준 의 ‘하숙생’을 보사 리듬으로 재편곡해 후니용이 만의 음악적 색깔과 듀엣의 진면모를 보여줬다. 


추가열 위원은 ‘노래를 잘 하는 게 뭘까요?’라는 질문과 함께 “음정, 박자도 중요하지만, 누군가의 가슴을 울리고, 가슴을 건드는 것도 중요하다‘며, ’후니용이의 무대는 가슴을 건드려줬다”고 극찬을 했다. 


김혜연 위원 역시 전주가 흐르고 후니용이가 서로의 마음을 이야기하자 “온몸에 전율이 돋는다”면서 “울컥울컥 눈물이 났다”고 심사평을 해 후니용이의 지난 10년 트로트 세월을 대변했다. 


이어서 지원이 위원도 “후니용이 두 사람이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누구보다 잘 안다”면서 무명의 서러움을 마음으로 응원했다. 후문에 의하면 지원이 위원이 너무 울어서 녹화가 잠시 중단되기도 했었다. 


심사위원들의 진심 어린 심사평에 후니도 눈물을 흘리며 “신인의 서러움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면서 눈물이 났다”고 밝혔다. 용이는 “골든 마이크 출연을 두고 많은 고민을 했지만, 이번에도 도망가면 후회할 것 같아 용기를 내 도전했다”고 말했다.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에 출연 중인 후니용이는 2011년 데뷔, 현재 ‘너 때문에 살아’로 TV, 라디오, 공연, 행사 등 종횡무진하고 있다. 


맥스타운엔터테인먼트 소속 후니용이의 열정적이고 이색적인 무대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KNN, 유튜브 채널 ‘캐내네 트로트’에서 만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4101
  • 기사등록 2019-07-22 12:29: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문재인 대통령 "군과 함께 새로운 100년 만들어가겠다" 문재인 대통령이 제71주년 국군의날 기념식 기념사를 통해 "함께 잘 사는, 새로운 100년을 우리 군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문 대통령은 1일 오전 대구 공군기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안보태세를 갖추겠다"며 이같이 말했다.문 대통령은 "평화는 지키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내는 것"이라며 "한반도에 사는 누구나 ..
  2. 정원으로 변신하는 해방촌… '서울정원박람회' 도시재생형 축제로 개막 남산 아래 오래된 동네 ‘해방촌’에서 시작해 남산 백범광장을 지나 서울로7017을 걸어 만리동광장까지, 발길 닿는 어디서든 동네정원을 만날 수 있는 3.5km의 가든로드(garden road)가 펼쳐진다.서울시는 「2019 서울정원박람회」의 주요 내용을 이와 같이 사전 공개하고, 3일(목) 개막식을 시작으로 7일 간의 축제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3. 태풍 ‘미탁’ 대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회의 개최 행정안전부는 제18호 태풍 ‘미탁’이 우리나라에 근접해 옴에 따라 2일 08시 30분에 관계부처 및 지자체 합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개최했다.이를 통해 9시부로 중대본 비상 1단계를 2단계로 격상하고 풍수해 위기경보를 ‘주의’에서 ‘경계’로 상향하는 한편, 태풍이 지나갈 때까지 관계...
  4. 홍남기 “올 경제성장률 예상치 2.4% 달성 어렵다”... 미중 무역분쟁 등 대외여건 악화 탓 올해 우리 경제성장률이 에다 일본의 수출규제 등 대외악재가 겹치면서 당초 예상치를 밑돌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민간 연구기관들은 금년도 경제성장률을 다소 부정적인 시각에서 1%대로 내려앉을 것이란 전망까지 하고 있는 상황이다.이런 분위기 속에서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올해 경제성장률이 당초 정부 전망치인 2...
  5. 손끼임, 자동문 갇힘사고 없도록 건축안전 기준을 개선하겠습니다. 국토교통부는 온라인 국민제안 등을 통하여 접수된 정책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실내 건축 안전의 실효성을 제고하기 위한 ‘실내건축의 구조·시공방법 등에 관한 기준’ 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추진되는 ‘실내건축의 구조·시공방법 등에 관한 기준’ 개정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