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조선을 발칵 뒤집을 문제적 여인 - ‘여사 구해령’ 캐릭터 컷 대 공개 보기만 해도 기대 UP
  • 기사등록 2019-06-10 15:44:34
기사수정

신입사관 구해령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이 조선을 발칵 뒤집을 문제적 여인 ‘여사 구해령’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푸른 사관복을 입고 조선 시대 첫 번째 여사로서 출격할 준비를 마친 그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10일 여사 구해령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극중 해령은 어린 시절을 청나라에서 보낸 조선 시대에 보기 드문 유학파다. 머릿속에는 늘 ‘왜?’라는 질문이 끊이질 않던 바, 문명의 풍요를 누리던 청나라는 그녀에게 늘 새롭고 놀라운 것 천지였다.


그러다 고국 조선으로 들어온 해령은 고매한 성리학으로 점철된 한양에 갈증을 느끼고 별시를 치른 뒤 당당히 여사로서 궁궐에 입성하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해령이 여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이 담겨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기골이 장대한 왈짜패들 사이에서 기 죽은 어린 아이를 지키고자 맞서 싸우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어려운 이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그녀의 기개를 엿볼 수 있다.


이어 해령이 마침내 붓을 든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여사 별시장에 나타난 그녀는 거침없는 붓놀림으로 막힘 없이 답을 작성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해령이 푸른 사관복을 입고 서책을 품에 안은 채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궁궐을 기웃거리고 있어 과연 그녀가 여사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해령은 자신과 조선의 뒤바꿀 여사다. 어려운 이를 외면하지 않는 성품과 운명을 개척하고자 하는 뜨거운 심장을 가진 여인으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이후 해령의 이야기가 첫 방송 전까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니 ‘신입사관 구해령’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는 7월 밤 9시에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816
  • 기사등록 2019-06-10 15:44: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항동 한양수자인 ‘반지하 경비실’, 문제는 해결됐지만... ˝반지하로 내려앉은 아파트 경비실이 제대로 보안 역할을 할 수 있겠어요?˝9월 말 입주를 앞두고 있는 서울시 구로구 항동지구 한양수자인에듀힐즈 아파트의 ´반지하 경비실´ 문제가 27일 일단락됐다.시공사인 한양건설은 아파트 진출입 도로에 맞춰 경비실 단을 올리는 공사를 진행해 입주전에 차질없이 마무리하기로 했다.이날 ...
  2. 서울본부세관, 해외 부동산 불법 취득 고소득자 ‘덜미’ #국내 한 재활전문병원 병원장인 의사 A씨는 지난 2016년 말 말레이시아의 휴양도시인 조호르바루 지역에 5층짜리 상가건물 2채와 아파트 1채를 사들였다. 상가는 우리 돈으로 한 채당 16억원, 아파트는 3억5000만원으로 모두 35억원 상당이었지만 국내에 해외부동산 취득 사실을 신고하지 않았다. 알선업자를 통해 말레이시아 현지에 페이퍼컴..
  3. 화제의 유준상 국기함 프로젝트 본격 시작 예고 ‘디자인 X 제작 과정’ 궁금증 UP’ ‘같이 펀딩’ 첫 번째 프로젝트인 유준상의 국기함이 1차 펀딩 종료 후에도 이어진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에 힘입어 오는 25일 ‘같이 펀딩’ 2회가 방송되는 오후 6시 30분 이후 2차 펀딩 시스템을 연다.22일 MBC ‘같이 펀딩’ 측은 “오는 25일 방송되는 ‘같이 펀딩’ 2회 방송 ...
  4. 국민이 발견한 매장문화재 사례 모은‘우연한 발견’발간 문화재청 국립경주문화재연구소는 2014~2018년 대구·경북지역 매장문화재 발견신고 사례를 모은 책자 ‘우연한 발견’을 발간했다.‘우연한 발견’은 최근 우리 국민이 직접 발견한 매장문화재의 현황을 소개한 것으로, 감정평가를 거쳐 문화재로 확정된 유물을 선정하여 수록했다. 책에 수록된 문화재는 ...
  5. 6월말 단기외채비중 34.7%... 4년9개월만에 최고치 기록 미중 무역전쟁, 일본의 수출규제 등으로 대외 경제 여건이 안 좋은 시기에 단기외채 증가 속도가 가파르게 늘고 있어 우려를 낳게 하고 있다. 단기외채는 보통 1년 미만으로 만기가 빨리 오는 대외채무이기 때문에 여차하면 이 자금을 외국인 투자자들이 빼내 갈 수 있어 국제신인도 차원에서 잘 관리해야 한다고 국제금융전문가들은 입을 ..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