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학의 사건’ 황교안 “권력에 눈먼 자들의 비겁한 음해”

정지호 기자

  • 기사등록 2019-03-20 17:22:07
기사수정

[팍스뉴스=정지호 기자] 김학의 전 법무차관 사건 개입과 아들 KT 취업 특혜 의혹을 받는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자신을 향한 의혹들에 “권력에 눈먼 자들의 비겁한 음해”라며 비판하고 나섰다.


황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목적을 위해 본능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검은 결속과 비겁한 선동, 신뢰도 사랑도 양심도 없는 권력에 눈먼 자들의 비겁한 음해”라며 비판했다.


이어 "저를 흠집내기 위한 방법도 가지각색으로, 음흉한 조작과 검은 모략이 참 가증스럽고 졸렬하다"고 지적했다.


황 대표는 "이들은 지금 우리 가까이 존재하는 악한 세력"이라면서 "허위사실을 기획하고 조작하고 모략할 그 시간에 치열한 삶의 현장으로 가서 국민 한 분이라도 더 만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의 고통과 불만을 어루만져 달라"고 촉구했다.


황 대표는 이날 염수정 천주교 서울대교구장 추기경을 예방한 자리에서 "우리 사회가 부정적인 것보다는 긍정적 사회가 되는 게 바람직하다"며 "서로 공격하고 거짓으로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게 이제 확실하게 바뀌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황 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중진 연석회의에서 "청와대의 ‘7대 인사검증 원칙’도 대통령 공약에서 한참 후퇴한 것“이라며 ”그것마저 안 지키고 장관 후보를 추천하려면 원칙과 기준을 왜 만들었느냐"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청와대는 이미 다 체크했다고 하는데, 심각한 문제를 체크하고도 통과시켰다면 중증의 도덕 불감증에 걸린 것 아니냐"고 반문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349
  • 기사등록 2019-03-20 17:22:07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