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클룩, 추천 낭만 ‘벚꽃’ 여행지 Best 5 발표 - 클룩 “벚꽃 액티비티 페이지뷰 350% 증가”
  • 기사등록 2019-03-05 13:16:03
기사수정

여행자들의 성향이 점차 변하고 있다. 새롭고, 낭만적인 여행 경험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함에 따라 봄맞이 ‘벚꽃 여행’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에 따르면 2018년과 2019년, 1월과 2월 사이의 ‘벚꽃 여행’ 액티비티의 페이지뷰(클룩 웹사이트 내 접속자들의 방문 횟수)가 350%나 증가했다. 


클룩은 특히 올해의 ‘벚꽃’ 여행지로 그간 벚꽃의 성지로 불려온 일본 대신에 전 세계에서 새로운 ‘신흥 벚꽃 명소’로 떠오르는 국가인 한국과 대만을 발표했다. 


대만의 무릉 농장과 한국의 진해 군항제 같은 숨겨진 벚꽃 명소에서 아름다운 벚꽃의 향연을 목격해보자. 해마다 이 시즌이면 인파가 넘치는 일본이 아니라, 클룩이 소개하는 명소에서 아름다운 벚꽃을 여유 있게 체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를 위해 클룩은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또한 동시에 진행한다. 전 세계 모든 ‘봄 여행지’에서 사용 가능한 7%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진해의 벚꽃축제

◇한국 


첫 번째 : 진해 벚꽃축제(진해 군항제) 


4월 1일부터 10일까지 한국의 경상남도 진해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벚꽃축제가 개최된다. 세계에서 벚나무가 가장 많이 심어져 매년 한국 내 벚꽃 여행지 1순위로 꼽히는 진해는 하늘에서 보면 마치 벚꽃으로 수를 놓은 것 같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또 군항도시로도 유명한 이곳은 조선 시대의 장군인 이순신을 기념하는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며, 평소에는 가볼 수 없는 해군사관학교 및 해군 진해기지사령부 등도 개방되어 이색적인 벚꽃체험을 하기에 제격인 장소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클룩의 셔틀버스는 진해에서 보내는 ‘벚꽃 여행’을 더욱더 편하게 만들어준다. 


두 번째 : 경주 벚꽃 축제 


이른바 ‘천 년의 도시’라 불리는 경주는 오래된 역사 만큼이나 아름다운 문화유적과 벚꽃이 적절히 어우러진 모습을 보여준다. 부산에서 기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이 도시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유적지다. 한국의 3대 왕조 중 하나인 신라 왕조의 유산으로 꽃피워진 경주를 클룩의 능숙한 가이드와 함께 ‘역사’와 곁들여 돌아볼 수 있다.

 

숨겨진 벚꽃 여행지로 유명한 한국의 벚꽃

세 번째 : ‘시크릿 벚꽃 투어’ 


클룩은 벚꽃이 정점에 올라서는 시점에 맞추어, 능숙한 가이드가 직접 벚꽃이 가장 만개한 국내 지역을 엄선하고 투어 당일 이를 방문하는 일정의 ‘시크릿 벚꽃 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이 투어는 벚꽃의 상황에 따라 산악 지방의 강원도로 가거나, 혹은 충청의 고대 문화 탐방을 겸하며 벚꽃을 만나기도 한다. 또는 서울 인접 지역인 경기도 내 벚꽃을 찾아 떠나게 된다. 이른바 ‘벚꽃의 계곡’을 찾아 떠나는 이 투어는, 가장 아름다운 벚꽃 사진을 건지기에도 제격이다. 


◇대만 


네 번째 : 무릉농장 일일 투어 


대만 타이중에 위치한 이 농장은 수천 가지의 꽃이 700헥타르에 달하는 땅에 서식하여 압도적인 ‘꽃의 향연’을 자랑하는 대만 대표 봄꽃 여행지다. 특히 벚꽃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인 이곳은, 벚꽃을 보호하기 위해 하루 입장객을 6천 명 정도로만 제한하기도 한다. 타이베이에서 출발하는 클룩의 ‘무릉농장 일일 투어’ 액티비티로 아름다운 봄의 농원에 더욱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다. 


다섯 번째 : 구족 문화촌 일일 투어 


대만에서 가장 인기 있는 테마파크 중 한 곳인 이곳은 대만 9개 원주민 부족들의 마을을 뜻하는 곳이다. 최신식 놀이기구는 물론, 유럽식 정원 또한 마련되어 있어 벚꽃으로 펼쳐진 광대한 경관을 케이블카를 타고 감상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246
  • 기사등록 2019-03-05 13:16:03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유튜브 오리지널, 박재범 다큐멘터리 ‘Jay Park: Chosen1’ 5월 1일 박재범 채널서 오픈 24일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의 데뷔 10년 역사와 미국에서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나온다. 아시아에서 가장 힙한 아이콘이였던 그가 미국 유명 힙합 레이블 락네이션 첫 번째 아시안계 아티스트가 되기까지의 여정이 고스란히 기록되어 있다.24일 글로벌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는 “한국 문화와 미국 힙합 문화를 아우르...
  2. 매헌 윤봉길의사 상해 의거 87주년 기념식 국가보훈처는 우리나라 독립운동의 일대 전기를 마련한 윤봉길 의사를 기리는 ‘매헌 윤봉길 의사 상해 의거 87주년 기념식’이 오는 29일 중국 상해 현지와 국내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매헌윤봉길의사기념사업회와 상하이 홍커우구가 공동 주최하는 중국 상해 기념식은 4월 29일 현지시간 오전 10시에 루쉰공원 매헌기념관 광...
  3. 향후 10년 간 일자리 전망 밝은 직업은 한국고용정보원은 우리나라 대표직업 196개에 대한 향후 10년 간의 일자리 전망과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수록한 ‘2019 한국직업전망’을 발간했다.‘한국직업전망’은 1999년부터 격년으로 발간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직업정보서로, 이번 전망은 각종 연구보고서와 통계청 및 유관 협회 자료 등을 바탕으로 ...
  4. 재난대비 훈련 시나리오 우리가 직접 만들어요 행정안전부와 교육부는 2019년도 ‘어린이 재난안전훈련’을 46개 학교를 대상으로 본격 추진한다.작년 34개교에서 올해 46개교로 확대되었으며, 이 중 특수학교 5개교도 시범 실시 후 본격 실시할 예정이다. 어린이 재난안전훈련은 기획부터 현장훈련까지 5주차 과정으로 구성되는데 교사와 어린이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재...
  5. 소득하위 20% 134만 5000명에 기초연금 30만 원 지급 보건복지부는 25일 약 134만 5000명이 인상된 기초연금액 30만 원을 받게 된다고 밝혔다.기초연금은 65세 이상 어르신 중 소득인정액이 선정기준액 이하인 경우에 급여를 지급하는 제도이다.지난해 9월에는 최대 급여액이 20만9960원에서 25만 원으로 인상되었으며, 이번 달부터는 소득하위 20%에 대해 30만 원으로 추가 인상됐다.4월 급여액별 수급...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