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너 혹시 뭐 돼?` 레오제이, 멜론뮤직어워드 시상자로 나서 - MMA2022 26일(토)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서 시상식 열려 - 레오제이, 오후 5시 시작되는 레드카펫 이벤트 참여… MMA2022시상자로 등장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22-11-25 14:48:43
기사수정

2022년 최고의 유행어 ‘너 혹시 뭐 돼?’를 만들어낸 레오제이(LeoJ)가 3년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열리는 ‘멜론뮤직어워드(이하 MMA2022)’의 시상자로 나선다.

레오제이(LeoJ)가 3년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열리는 `멜론뮤직어워드(이하 MMA2022)`의 시상자로 나선다. 사진=레페리 제공

레오제이는 올해 MZ 세대의 최고 유행어로 손꼽히는 ‘너 혹시 뭐 돼?’의 주인공으로, 100만 유튜브 구독자를 둔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메이크업 솜씨로 대표적인 K-뷰티 크리에이터로 사랑받고 있으며 한국의 메이크업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있다.

레오제이의 유행어 ‘너 혹시 뭐 돼?’는 일상 브이로그에서의 상황극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돼 유행했으며, 솔직함과 재미를 더한 일상 브이로그 콘텐츠와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실력이 함께 맞물려 올해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레오제이는 올해의 활약상에 힘입어 오는 26일(토)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MA2022의 시상자로 나선다. 이번 MMA2022는 레오제이가 시상자로서 처음 참석하는 시상식이다. 또한 레오제이는 시상식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레드카펫 행사에도 참여해 글로벌 K팝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MA2022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주최하는 대중음악 시상식 겸 뮤직페스티벌로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1만 3000여명의 팬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된다.

MMA2022는 카카오뱅크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며 멜론 앱/웹과 카카오TV 앱/웹, 웨이브(Wavve) 앱/웹과 TV용 앱을 통해 실시간 중계한다. 해외는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일본은 U-NEXT, 인도네시아는 CXO Media, 베트남은 FPT Play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레오제이는 최근 뷰티 브랜드 달바의 ‘더블 세럼 앤 크림’ 광고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달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맨투맨 티셔츠를 선보이며 지난12일에는 더현대 대구 인스턴트 펑크 팝업스토어에서 팬들과 만났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32227
  • 기사등록 2022-11-25 14:48:43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5.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 }) })(jQuery)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