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물가폭등 못살겠다! 공공비정규직임금 대폭 인상하라!” -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공공비정규직 임금인상 및 차별 철폐 예산반영 촉구’ 기자회견

김호은 기자

  • 기사등록 2022-07-22 17:26:19
기사수정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조합원들이 22일 공무직위원회 회의가 열리고 있는 서울 마포구 가든호텔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공비정규직 임금인상 및 차별철폐 예산 반영’을 촉구했다.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조합원들이 22일 공무직위원회 회의가 열리고 있는 서울 마포구 가든호텔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공비정규직 임금인상 및 차별철폐 예산 반영`을 촉구했다.조합원들은 “지난 3년간 우리는 인내하며 정부와 대화하고 설득하며 교섭을 해왔으나, 정부의 태도는 전혀 달라지지 않았고, 시간이 갈수록 정부의 진의를 의심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다. 우리가 또다시 위력적인 공공부문 공동총파업 투쟁에 나설 수밖에 없는 이유다”라고 밝혔다.

 

공공운수노조 조합원들은 `지난 3년간 우리는 인내하며 정부와 대화하고 설득하며 교섭을 해왔으나, 정부의 태도는 전혀 달라지지 않았고, 시간이 갈수록 정부의 진의를 의심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다. 우리가 또다시 위력적인 공공부문 공동총파업 투쟁에 나설 수밖에 없는 이유다`라고 밝혔다.이어 이들은 “하반기 공무직위원회 종료시기를 앞두고 100만 공공부문 비정규직은 실질임금을 삭감시키려는 정부에 맞서 대폭적인 임금인상 투쟁과 함께 최소한 공공부문에서 복지성격의 수당만큼은 정규직-비정규직 차별을 완전히 폐지 시켜내는 총력투쟁을 결의하고 있다. 우리의 투쟁은 이미 시작되었다. 공무직위원회는 우리의 너무나도 정당하고 정의로운 요구에 즉각 화답할 것을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1248
  • 기사등록 2022-07-22 17:26:19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