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재명, 인천 유세서 "더 나은 미래 위해 투표해달라" - 22일 부평역 앞 광장서 `인천 재도약 앞으로, 인천 경제 제대로!` 유세 - "지난 2년 동안 방역으로 진 빚, 정부가 채권 인수해 채무 탕감하겠다"

정지호 기자

  • 기사등록 2022-02-22 19:56:39
기사수정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2일 인천 부평역 앞 광장에서 `인천 재도약 앞으로, 인천 경제 제대로!` 부평 유세를 펼쳤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2일 인천 부평역 앞 광장에서 `인천 재도약 앞으로, 인천 경제 제대로!` 부평 유세를 펼쳤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기회를 준다면, 인수위원회로 민생 경제 100일 회복 프로그램을 바로 시작하겠다"며 확실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유연하고 대대적인 국가 투자를 통해 기업들이 일자리 많이 만들어 성공할 수 있게 하겠다고 주장했다.

 

그는 "여러분은 대통령선거에서 투표할 때 누군가를 대통령 만들어주기 위해서 투표하느냐, 아니면 이 나라의 미래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해 투표하느냐"며 "나를 위해, 국민을 위해, 나라를 위해, 그리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투표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기회를 위기로 만드는 사람도 있다고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를 겨냥했다. "무능하고, 무지하고, 관심이 없고, 무책임한 리더는 결국 나라를 망치게 한다"는 것이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코로나19 관련 여파를 고스란히 떠안은 소상공인 자영업자에 대해 "지난 2년 동안 방역으로 진 빚, 정부가 채권 인수해서 채무 탕감하고, 변제기한 연기하고 신용 불량 대사면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도록 책임지겠다"고 공약했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기회를 준다면, 인수위원회로 민생 경제 100일 회복 프로그램을 바로 시작하겠다"고 공약했다.

또한, 이 후보는 "코로나19의 성격이 바뀌었다"며 "동작이 너무 빨라 감염력이 너무 높은 대신에 치명률이 낮다. 마치 곰이 진화해서 족제비로 바뀐 것이다. 그런데 곰 사냥하듯 떼 지어 봉쇄하면 되겠느냐"고 말했다. 이에 맞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유연하고 스마트하게 바꿔나가겠다는 것이다.

 

그는 "3월 9일의 선택은 이재명이 대통령이냐 윤석열이 대통령이냐가 아니"라며 "나와 내 가족의 미래를 선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저는 대한민국이 후퇴하지 않을 것이라고, 정치보복 소리 나오지 않고 무능한 리더가 나라를 망치는 그런 시대로 되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29891
  • 기사등록 2022-02-22 19:56:39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우리은행, 서울주택도시공사와 청년주택 공급 확대 나선다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2일 서울주택도시공사(사장 김헌동)와 상생금융 업무 협약을 맺고 청년세대 주거문제 해결에 적극 나선다. 서울주택도시공사 본사에서 진행한 이번 협약식에는 우리은행 조병규 은행장과 서울주택도시공사 김헌동 사장을 비롯한 많은 관계자가 참여해 △청년주택 공급 확대 사업 기획 및 발굴 △청년주택 공급 ...
  2. LH, 청년·신혼 등 매입임대주택 3천 호 공급 LH는 지난 3월 28일 게시된 ‘24년 1차 청년, 신혼·신생아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모집공고’ 청약 접수를 오는 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매입임대 사업은 LH가 도심 내 교통 접근성이 좋아 직주근접이 가능한 신축 및 기존 주택을 매입해 무주택 청년·신혼부부 등에 저렴하게 임대하는 제도이다. LH는 지난해 청년·신혼부...
  3. 민주 경기도당,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 고발...공영운 후보 관련 허위사실공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화성을 공영운 후보에 대해 명확한 사실관계 확인없이 공 후보의 딸이 주택을 매입하면서 전세를 끼고 샀다고 말한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를 선거낙선 목적 허위사실공표죄 및 후보자비방죄로 3일 경찰에 고발했다.이준석 후보는 2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3자간 토론에서 공영운 후보에게 딸의 부동...
  4. 괭이부리마을 쪽방촌에 임대주택 건설, 2025년 착공 목표 인천광역시는 4월 3일 인천시, 동구, 인천도시공사 세 기관이 괭이부리마을 쪽방촌 개선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괭이부리마을 중 안전사고의 위험이 높아 정비가 시급한 지역의 주민들에게 공공임대주택을 공급하는 것으로 현재 거주 중인 주민들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50세대 규모의 공공임대주택을 건립하고 공원 ...
  5. 멸종위기 야생생물 보전주간 운영…야생생물 공존 가치 널리 알린다 환경부(장관 한화진)는 멸종위기종의 날(4월 1일)을 계기로 4월 2일부터 9일까지 ‘멸종위기 야생생물 보전주간’을 운영한다. 올해 처음 운영하는 보전주간은 멸종위기 야생생물 보전과 공존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국민과 함께 멸종위기 야생생물 보전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멸종위기 야생생물 보전주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