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재명, 격전지 서울 강남역서 집중 유세 - 코로나19와 경제위기 극복할 적임자 내세우며 표심 파고들어

정지호 기자

  • 기사등록 2022-02-16 15:16:48
기사수정

서울 지역에서 상대 후보에게 밀리고 있는 것으로 일부 언론기관 여론조사에서 나타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유세에 집중포화를 퍼붓고 있다.

 

3·9 대선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인 16일 이 후보는 인파가 집중되는 지하철 2호선 강남역에서 시민들과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후 퇴근 시간 무렵에는 잠실새내역 광장을 찾을 예정이라고 캠프 측은 전했다.

 

3 · 9 대선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인 16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인파가 집중되는 지하철 2호선 강남역에서 시민들과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유세를 통해 자신이 코로나19, 경제위기를 극복할 적임자임을 내세우며 국민 통합의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던졌다.

 

아울러 그는 ▲주식시장 공정성 회복 ▲가상자산 시장 확대 ▲5강 경제대국 실현 ▲국민소득 5만달러·주가 5000시대 등을 공약으로 강조하며 지원을 호소했다.

 

공식 선거운동 개시 첫 날이었던 전날 이 후보는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을 거쳐 이날 서울까지 올라오는 단기간의 국토 종단 유세를 펼쳤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29814
  • 기사등록 2022-02-16 15:16:48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4·10총선 선거구 획정안 국회 통과…전북 대신 비례 1석 축소 비례대표를 1석 줄여 현행 전북 지역구 10석을 유지하고, 강원도 지역구 8석을 그대로 유지하는 내용의 4·10 총선 선거구 획정안이 최종 확정됐다.국회는 2월 임시국회 마지막 날인 29일 본회의를 열어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 국회의원선거구획정위가 제출한 원안에서 일부 내용을 수정한 선거구 획정안을 반영한 공직선거법 개정...
  2. SKT, ‘퀀텀 얼라이언스’ 설립해 양자 시장 공략 가속화 국내 양자산업 생태계 발전과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국내 양자 대표기업들이 손을 잡았다.SK텔레콤은 양자 분야 핵심 기술과 부품을 보유한 기업들과 함께 ‘퀀텀 얼라이언스(Quantum Alliance, 가칭)’ 설립 및 향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퀀텀 얼라이언스’ 회원사로는 SKT를 비롯해 에스오에스랩, ...
  3. 이한경 재난안전관리본부장,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1차 회의 주재 이한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2총괄조정관(재난안전관리본부장) 주재로 7일 오전 정부세종청사 중앙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1차 회의가 각 중앙 부처 및 17개 시도 담당자와 영상회의로 열렸다.
  4. 버스전용차로, 평일 경부선은 안성나들목까지 연장...영동선은 폐지 국토교통부와 경찰청은 평일 경부선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구간을 안성나들목(총 56.0km)까지 연장하고, 주말 영동선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구간을 폐지한다.현행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구간은 평일 경부선의 경우 양재나들목부터 오산나들목(39.7km)까지, 토요일·공휴일 경부선은 양재나들목부터 신탄진나들목(134.1km), 영동선은 신갈...
  5. 현대자동차, 전기차도 스마트폰처럼 `보상판매` 제도 도입한다 현대자동차가 전기차(EV)를 마치 전자기기처럼 살 수 있는 보상판매 제도를 도입했다. EV를 새로 구입하려는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국내 시장에서 EV 판매를 늘리기 위해서다. EV 인증 중고차 판매도 이달 안으로 시작한다.7일 현대자동차는 신형 EV구입 시 기존 차량에 대한 보상판매(트레이드-인)를 이달 1일부터 도입했다고 밝혔다.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