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준석 대표, 취임 후 처음 열린 최고위서 ‘파격’ 강조 - "파격은 새로움을 넘어 새로운 여의도의 표준이 돼야 한다"

정지호 기자

  • 기사등록 2021-06-14 15:16:45
기사수정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14일 오후 국회에서 취임 후 처음 열린 최고위원회에서 "오늘부터 우리가 행하는 파격은 새로움을 넘어 새로운 여의도의 표준이 돼야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대표는 "다양한 생각이 공존할 수 있는 그릇이 돼야 하고, 변화에 대한 두려움 보다는 새로움에 대한 기대가 우리의 언어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14일 오후 국회에서 취임 후 처음 열린 최고위원회에서 "오늘부터 우리가 행하는 파격은 새로움을 넘어 새로운 여의도의 표준이 돼야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그는 전날 공유 자전거 `따릉이`를 타고 출근한 모습이 화제가 된 것과 관련해 "젊은 세대에게는 이미 친숙하지만, 주류 정치인들에게 외면 받았던 논제들을 적극 선점하고 다루겠다"고 말했다.

 

이날 오전 당선 후 첫 공식 일정으로 대전현충원에 방문한 것과 관련해서는 "보수 진영이 안보에 대해 가지고 있던 막연한 자신감을 넘어 국가를 위해 희생한 한 분 한 분을 살피는 것"이라고 말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26272
  • 기사등록 2021-06-14 15:16:45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