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야식남녀' 강지영, 연출 도전기 스타트 안정적 연기 '합격점' - ‘야식남녀’ 강지영, 정일우와 경로이탈 로맨스의 시작? 예측불가 만남에 ‘흥미UP’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20-05-26 18:14:38
기사수정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

야식남녀’ 강지영이 맛깔나는 드라마의 시작을 알렸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에서 강지영은 CK채널 계약직 예능 피디 김아진 역을 맡았다.

김아진은 긍정 마인드와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지난 25일 첫 방송된 ‘야식남녀’ 1회에서는 계약직 피디 김아진의 연출 데뷔를 위한 고군분투기가 그려졌다.

아진은 조연출 4년차로 아직 입봉조차 하지 못해 언제 잘릴지 모르지만, 꿋꿋하게 제 할 일을 해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아진은 컴퓨터조차 지급되지 않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오랜 고민 끝에 만들어낸 프로그램 기획안을 제출했다.

하지만 회식자리에서 본부장 차주희에게 혹평을 받았고 해야 할 말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으로 객기를 부린 덕에 24시간 안에 프로그램에 딱 맞는 셰프를 구해오는 조건으로 연출 데뷔의 기회를 얻어내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었다.

또한 포기 직전의 순간에 구세주 같이 나타난 비스트로의 셰프 진성을 복잡미묘한 얼굴로 바라보며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강지영은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김아진으로서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온종일 일과 사람에 시달려도,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한 잔 술로 훌훌 털어낼 수 있는 밝은 성격을 가진 캐릭터를 사랑스러운 연기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그리고 발랄하면서도 당찬 목소리와 행동은 통통튀는 아진의 성격을 이해시키기에 충분했다.

또한 극 사이사이 계속해서 찾아오는 위기의 순간에 아진이 느끼는 불안한 감정 변화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몰입을 더하기도.이처럼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뽐낸 강지영이 앞으로 ‘야식남녀’에서 어떤 연기와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9256
  • 기사등록 2020-05-26 18:14:38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SKTㆍSKB, T-B 브랜드로 `iF 디자인 어워드` 나란히 수상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s) 2024’에서 ‘TB 브랜드 리뉴얼’과 ‘TB 브랜드 아트월’로 각각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1일 밝혔다.1953년 처음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
  2. 어르신 1천만 시대,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대책 추진한다 정부는 21일 강원도 원주시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 스물두 번째,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개최했다. 원주시는 강원도에서 어르신이 가장 많이 살고 계시는 도시이면서, 국민들이 의료비 부담을 덜고 질 좋은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자리잡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도시.
  3. 강훈식, 후보 등록 “3선의 힘으로 윤석열 정권의 무능과 오만에 맞설 것” 강훈식 국회의원이 21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본 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첫 일정으로 현충사를 참배했다.  후보 등록시간인 아침 9시 아산시 선관위에 첫 번째로 등록한 강훈식 의원은“3선이 되면 무거운 책임감으로 열심히 일하겠다는 다짐 속에 후보 등록을 마쳤다”며 “국가대표가 될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인 만큼 누가 국...
  4. 문진석 후보 “천안 발전 제대로 이끌 기관차 역할 할 것" 더불어민주당 천안시갑 문진석 의원은 21일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로 등록하고, 재선 도전을 본격화했다.문 후보는 지난 2월 22일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 5차 발표에서 단수공천을 확정 짓고, 선거 승리를 위한 활동을 이어왔다.문진석 후보는 “이번 선거는 무도한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무너져가는 대한...
  5. 이장우 대전시장, 상급종합병원 비상진료 현장점검 이장우 대전시장은 21일 충남대학교병원 및 건양대학교병원에 방문하여 대전시 관내 상급종합병원 의료 현장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 의견을 청취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전공의 집단행동 대비 중증․응급 비상진료 현장을 확인하고, 현장을 지키며 환자를 진료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하여 마련됐다.이날 이 시장은 충남대학교병.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