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승인 심사 앞둔 롯데홈쇼핑, 홍보임원 첫 신설 - 최경인 롯데물산 상무, 롯데홈쇼핑 홍보임원으로 인사 단행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4-21 18:37:25
기사수정

롯데그룹이 롯데홈쇼핑 재승인 심사를 앞두고 롯데홈쇼핑 홍보라인을 강화한다.

롯데그룹은 롯데물산 홍보임원인 최경인 상무가 롯데홈쇼핑 홍보임원으로 옮기는 인사발령을 22일자로 단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홍보 전담 임원을 두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 상무는 롯데제과, 롯데물산 등 그룹에서 홍보를 가장 오래 한 임원이다.

최 상무의 전보로 공석이 된 롯데물산 홍보임원 자리는 작년말 상무로 승진한 롯데면세점의 이강훈 상무가 맡게 된다.

이번 인사는 롯데홈쇼핑 홍보 강화 차원에서 진행된 것으로 파악된다.

롯데그룹 관계자는 "아무래도 재승인도 걸려 있고 해서 롯데홈쇼핑의 홍보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진행된 인사로 보는 것이 맞다"고 말했다.

미래창조과학부는 홈쇼핑 재승인을 위한 청문회 심사를 27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등 3개 회사가 심사를 받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6546
  • 기사등록 2015-04-21 18:37:25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SSG 최정,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사사구 신기록…1천381개 최정(SSG 랜더스)이 한국프로야구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사사구(볼넷+몸에 맞는 공) 신기록(1천381개)을 세웠다.최정은 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와 방문 경기에 3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8회초 상대 불펜 구승민에게 볼넷을 얻었다.최정의 개인 통산 1천33번째 볼넷이다. 개인 통산 볼넷 부문에서 최정은 5위다. .
  2. 북한, 나흘 연속 쓰레기 풍선 살포…"서울·경기 낙하 주의" 북한이 나흘 연속 쓰레기 풍선을 남쪽으로 날려 보냈다.합동참모본부는 7일 "북한이 대남 쓰레기 풍선(추정)을 또다시 부양하고 있다"며 "서울·경기 지역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합참은 적재물 낙하에 주의하고, 떨어진 풍선은 접촉하지 말고 군부대나 경찰에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북한은 지난달 10일 이후 한 달 가...
  3. 여야의정 협의 '시작'에 의사들 "대통령·복지부 사과 먼저 해야" 정부와 여당이 '여야의정 협의체'를 구성해 의대 정원 확대를 포함한 의료개혁 문제를 논의하자고 제안한 가운데 의사 사회에서는 제안에 진정성이 있다면 대통령이 사과 먼저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7일 의료계에 따르면 경기도의사회는 이날 여야의정 협의체 제안에 대한 입장을 내고 "의료계와 대화에 최소한의 진정...
  4. 이재명과 김두관을 생각한다 김두관은 전당대회에서 예상대로 시원하게 미역국을 마셨다. 그럼에도 그는 소크라테스가 아테네의 건전한 공론 형성에 필요한 성가신 등에 역할을 자청했듯이 작게는 이재명의 오만과 허세와 방심을 막기 위한, 크게는 민주당의 건강한 내부 경쟁의 존속과 지속적 외연 확장을 위한 메기 역할을 자임해야만 옳다. 그는 진짜 대통령과 여의...
  5. NC, 홈런 3방 터뜨리며 삼성 제압…백정현, 6이닝 9실점 부진 NC 다이노스가 홈런 3방 등 13안타를 몰아치며 삼성 라이온즈를 격파했다.NC는 7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2024 신한 SOL 뱅크 KBO리그 방문 경기에서 삼성을 9-1로 눌렀다.경기 초반에 승부의 추가 NC 쪽으로 기울어졌다. NC는 1회초 1사 후 김주원의 빗맞은 타구가 2루타로 연결되는 행운을 얻었다.삼성 중견수 김지찬이 타구를 .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