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포츠 산업의 모든 것 '2017 SPOEX FALL' 10월 하얏트인천에서 개최 - 국내 참가업체 모집 마감 임박

진효종 기자

  • 기사등록 2017-09-18 10:29:47
기사수정


▲ 페이스북 커버

스포츠산업의 내수와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플랫폼 '2017 SPOEX FALL 지역수출 상담회(이하 '스포엑스폴')가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인천광역시 운서동 그랜드하얏트인천에서 열린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열리는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이 주관한다. 국내 스포츠산업 활성화와 스포츠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참가 업체는 미주와 남미, 중동, 인도, 동남아와 중화권 등 해외 바이어 30여 명과 1:1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또 이를 통해 국내 스포츠산업의 우수성과 세계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된다. 


상담회 참가비용은 무료로 진행된다. 또 제품 전시를 통해 바이어에게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지난 해에는 중국 아마존을 비롯해 미국, 스페인, 노르웨이, 두바이 등 13개국 30개 사의 바이어가 초청돼 국내 66개 기업과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이어 총 324건의 상담 건수, 2천300만달러의 상담 실적에 이어 계약 체결, 샘플 판매 등이 총 35건, 계약체결 예정액은 720만 달러로 집계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참가를 원하는 스포츠산업 업체는 9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www.spoexfall.com)를 통해 신청접수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044
  • 기사등록 2017-09-18 10:29:47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SSG 최정,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사사구 신기록…1천381개 최정(SSG 랜더스)이 한국프로야구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사사구(볼넷+몸에 맞는 공) 신기록(1천381개)을 세웠다.최정은 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와 방문 경기에 3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8회초 상대 불펜 구승민에게 볼넷을 얻었다.최정의 개인 통산 1천33번째 볼넷이다. 개인 통산 볼넷 부문에서 최정은 5위다. .
  2. 북한, 나흘 연속 쓰레기 풍선 살포…"서울·경기 낙하 주의" 북한이 나흘 연속 쓰레기 풍선을 남쪽으로 날려 보냈다.합동참모본부는 7일 "북한이 대남 쓰레기 풍선(추정)을 또다시 부양하고 있다"며 "서울·경기 지역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합참은 적재물 낙하에 주의하고, 떨어진 풍선은 접촉하지 말고 군부대나 경찰에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북한은 지난달 10일 이후 한 달 가...
  3. 여야의정 협의 '시작'에 의사들 "대통령·복지부 사과 먼저 해야" 정부와 여당이 '여야의정 협의체'를 구성해 의대 정원 확대를 포함한 의료개혁 문제를 논의하자고 제안한 가운데 의사 사회에서는 제안에 진정성이 있다면 대통령이 사과 먼저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7일 의료계에 따르면 경기도의사회는 이날 여야의정 협의체 제안에 대한 입장을 내고 "의료계와 대화에 최소한의 진정...
  4. 방통위 126시간 vs 국회 98시간…직원들 피로 호소 지속 방송통신위원회가 어느 때보다 정쟁 한가운데에 서게 되면서 국회 일정도 전례 없이 급증했다.내부적으로는 위원장 직무대행부터 과장급 직원들까지 정부과천청사만큼이나 국회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자 피로도를 호소하는 목소리도 나온다.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공영방송 지배구조 변화를 고리로 세 번의 방통위원..
  5. 이재명과 김두관을 생각한다 김두관은 전당대회에서 예상대로 시원하게 미역국을 마셨다. 그럼에도 그는 소크라테스가 아테네의 건전한 공론 형성에 필요한 성가신 등에 역할을 자청했듯이 작게는 이재명의 오만과 허세와 방심을 막기 위한, 크게는 민주당의 건강한 내부 경쟁의 존속과 지속적 외연 확장을 위한 메기 역할을 자임해야만 옳다. 그는 진짜 대통령과 여의...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